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6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어떤것 같아? 빠르긴 한데 청춘 적당히 즐기고 체력 있을 때 낳아서 좋을 나이 아닌가? 너무 애도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29에 낳았는데도 주변 보면 빠르긴 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즐길 청춘이 아직 더 남아서 아쉽긴한디
본인이 만족한다면 그런거지 뭐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춘이 29살까지 아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생각하면 딱 그만큼만 즐기면 될것같아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보통 몇살까지라고 생각하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 없는 친구들은 30초반도 재밌게 잘 노니깐
그래야 직장도 어느정도 자리잡고 복귀할 수 있는것같은데 각자 임신은 본인이 좋다 생각하는 시점이 정답이겠징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빨리낳았구나할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어치피 빨리 낳아서 키우능게 나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조금 빠르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빠르긴 하지 결혼을 26에는 했다는건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27-28살 일때 애 낳고 싶어서 딱 좋은거같은디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살 임신 28살 초산 딱 좋은 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답정너같애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ㅎ?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빠른데 사회초년생 나이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나이스하다고 생각하는데 대학 졸업 후에 직장 바로 잡고 결혼했으면 딱 좋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 케이스인데 난 좋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계획이 그랬는데 생각보다 취업이 늦어져서 다 밀렸음ㅠㅠㅋㅋ 30대에 애 낳기엔 내 기준 늦었음 31까지 넉넉잡고 보려고
27살에 애기 낳으면 자식 20살 때 47이잖아 얼마나 좋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ㅂㄹ인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얘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만족해 아주아주 젊은 엄마아빠가 얼마나 좋은데 ㅎㅎ !~!!!!!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결혼 빨리 했네 혹은 혼전임신인가 싶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27에 임신했는데 친구들 놀러다닐때 부럽긴 했어ㅠㅠㅠㅠㅠㅋㅋㅋㅋ 그래도 후회는 없엉 빨리 애 키워서 군대 보내고 남편이랑 50살 기념 유럽여행 가는게 꿈이야 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빠르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빠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27살에 출산했는데 내 주변에 나빼곤 아무도 임신 출산 안해서 좀 외로운거 빼곤 몸 회복도 빠르고 체력도 덜 갈려서 만족스러움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60 06.06 17:1147685 1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268 06.06 09:0269006 1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57 06.06 10:25127467 20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316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6893 0
편의점 신분증 검사
1:50 l 조회 1
시위 참여했으면 여기 올 시간도 없을텐데
1:49 l 조회 1
걍 그거같음 프랑스사람들 뭔일만 있다하면 시위한다는거
1:49 l 조회 1
입사 취소...^^....를 하려고 해....
1:49 l 조회 1
매복사랑니 뽑고 통증 오래갓던 익들있어?
1:49 l 조회 1
본인만 유독 징그럽다 생각하는거 있음?
1:49 l 조회 3
와 글삭엔딩 지인 인스타스토리 캡쳐해서 올리고 앉았네 커뮤에
1:49 l 조회 11
이런 네일 가격 얼마 정도 할까?
1:48 l 조회 6
166 56인데 운동 안 하면 뱃살 개쩌는거 정상? 이 정도야
1:48 l 조회 9
동아리 잘생긴 오빠 시위 나갔다고 스토리 캡쳐해서 인티에 박제하네
1:48 l 조회 13
나 진짜 정치 알못인데
1:48 l 조회 21
빵도 파는 대형카페에서 일하는 사람....!!!!ㅠ
1:48 l 조회 11
시위나가는 건 정치성향 상관없는 문제아니야? 9
1:47 l 조회 35
같이 사는 남자친구... 여태까지 집에 안들어오는데 잠도 안오고 죽겟다1
1:47 l 조회 17
대놓고 앞담해놓고 1대1로 잘지내자고 하는건 왜 그러는걸까?1
1:47 l 조회 5
우파 돈 많다며1
1:46 l 조회 22
티빙 공유 잘알익들아 도와줘ㅠㅠ
1:46 l 조회 7
결혼 x에서 본거
1:46 l 조회 20
어깨쪽 터치하는게 여우짓이야???1
1:46 l 조회 12
160에 제일 예쁜 몸무게 뭐야?8
1:4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