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803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최후의 희망을 향한 기족의 사투!
영화 '그린랜드 2: 마이그레이션' 예매권 15명 증정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날 좋아했던 사람이 커플됐는데
33
26일 전
l
조회
1545
인스티즈앱
난 이성적 호감 거의 없었는데 괜히 슬프고? 뭔가 마음이 그러네 ㅋㅋㅋㅋ
항상 왜이러는걸까
연예인들이 팬 떠나면 이런 기분이려나
익인1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26일 전
익인2
원래 그럼 ㅋㅋ
26일 전
익인3
마지막이 개웃기네
26일 전
글쓴이
아니 진짜 그럴것같음ㅋㅋㅋㅋㅋ 내 최애가 질투하던게 이해감ㅋㅋㅋ
26일 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4
어장 탈출~!
26일 전
익인5
남주기 아깝고 니가지긴 싫었나보지
26일 전
익인6
꼭 사귀지 않아도 내 기분 서포트에 일조하던 사람이라서?ㅋㅋㅋ
26일 전
익인8
222 자존감이 올라갔던게지….
26일 전
익인7
ㅋㅋ 개웃기다 연예인 ㅋㅋㅋ 뭐 거슬리는 사람 없고 좋을듯
26일 전
익인9
소유욕이 심해서 그럼
26일 전
익인10
남주긴 싫고 즐길거 즐기다가 떠나니까 그렇나보네
26일 전
익인11
이거뭔말알ㅋㅋㅋㅋㅋㅋㅋ 슬프기까진아닌데 갔구나.......잘가라.......
26일 전
익인12
그사람이 나 좋아해서 기분이 좋았나봐
26일 전
익인13
나도 그런적 있음 의식 못했는데 내 자존감 지키는거에 일조했나봐;
26일 전
익인14
하물며 동성이어도 친구로서 날 좋아해주면 자존감 올라가고 기분 좋은데 그럴 수 있지 ㅋㅋㅋ 이성이면 애인 생기면 이제 날 안좋아할테니
26일 전
익인16
ㅋㅋㅋㅋㅋㅋ뭔지 알아 아련하다
26일 전
익인17
나 좋아하는 사람이 나만 좋아한게 아니라는걸 느껴서
26일 전
익인18
뭔가 시원섭섭한 그 기분 뭔지 알지 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19
ㅋㅋㅋ 나두 그래
26일 전
익인20
아 뭔지 알아.....
26일 전
익인21
자연스러운 감정이규나 난 내가 쓰레기인줄ㅋㅋㅋㅋ
26일 전
익인22
뭔지 알아ㅋㅋㅋㅋ진짜 지구상에서 날 좋아해주는 사람이 한명 사라졌구나...이런느낌ㅋㅋㅋㅋㅋ(어장 안쳤음)
26일 전
익인23
어장을 떠나서 그런 마음이 들 수도 있지 ㅋㅋ 나쁜 마음은 아닌 것 같음
26일 전
익인24
아 막줄 개웃기다 그런거였구나
26일 전
익인25
ㅋㅋ뭔지 암 좋아한다는 감정도 여러개고 누가 나 좋다했을때 뭐 싫진않으니까...
26일 전
익인26
먼느낌인지앎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연옘이였으면 팬 탈덕했다는 소식 들은 기분
26일 전
익인27
와 나도 그런적 많응데 ㅋㅋㅋㅋㅋ 막줄 ㄹㅇ 그렇겠다
26일 전
익인28
막줄ㅋㅋㅋㅋㅋㅋㅋ 비유 잘했네
26일 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지 알아 나도 그래
26일 전
익인30
ㅋㅋㅋ다들 공감해주는거 귀엽다
근데 나도 그기분 뭔지 알아 ㅋㅋ
26일 전
익인31
뭔지 알아 ㅋㅋㅋㅋ 근데 진짜 내가 갖긴 싫고 남 주긴 싫고 이런 마인드 절대 아님 그냥 기분이 좀 싱숭생숭한ㅋㅋㅋㅋ
26일 전
익인32
헉 나는 내가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이 나 좋아하면 좀 싫어지는데 차라리 누군가와 사귀면 휴 다행이다 싶어짐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청조처럼 춤추는 현대자동차 로봇
이슈 · 2명 보는 중
AD
💥고현정, 50년 만에 돼지고기 먹었다 "10세 전에 먹고 처음..모르는 게 많아"
이슈 · 1명 보는 중
입소문타고 호평받으면서 시청률 대박 터진듯한 ENA 드라마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한국인들은 사랑받고 자란 티 난다
이슈 · 2명 보는 중
집 앞에 수제돈까스 개개개마싯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이게 내 20대의 전부라고? 진짜?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러니 살 빠지지”…'30kg 감량' 풍자, 초절식 아침 식단 보니?
이슈 · 2명 보는 중
삼성전자 노조가 들고 일어난 이유.jpg
이슈
전라도에서만 먹는다는 육회
이슈 · 8명 보는 중
AD
나 교통사고 보험사기로 신고 당했어 제발도와줘
이슈 · 4명 보는 중
조씨로 겁나 무섭고 쎈 아저씨 이름 지어줘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저도 백현이처럼 해주세요"…차가원 측, 이승기 '105억 전세 사기 주장' 반박 [종합]
이슈
AD
교토에서 화과자 먹기 퀘스트 jpg
이슈 · 1명 보는 중
탑스타들의 구애 전부 거절했다는 남규리
이슈
AD
의외로 선동 많이 된 빨래건조대 뇌사사건
이슈 · 10명 보는 중
동작구 개표중지 사전투표함 분실
일상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
431
06.15 09:01
104093
9
일상
/
정보/소식
[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
296
06.15 09:27
79401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
212
06.15 12:48
65391
0
이성 사랑방
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
317
06.15 10:18
38931
2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
87
06.15 22:40
17063
0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
151
06.15 15:15
5731
10
KIA
저번주가 빠따 최저점일 거 같음
35
06.15 10:42
2331
0
롯데
이호준 이서준 유강남 말소
35
06.15 16:41
4926
0
혜택달글
토스 지그재그 쿠폰 같이하자!!
36
06.15 10:19
996
0
삼성
태인이 인스타 스토리ㅜㅜㅜ
27
06.15 16:06
5341
0
주식
하닉 가지고 있는 익들아 언제까지 버틸 거야?
25
06.15 12:25
9712
0
한화
청이 홍보영상 이거임
20
06.15 11:03
3336
0
T1
므시 플인에서 1팀만 올라간다더라
15
06.15 17:34
878
0
LG
양우진 1이닝 9구 무실점
12
06.15 13:39
849
1
LCK
성적 하위권팀되면 두 달이나 쉬어서 너무 힘들다
22
06.15 15:48
679
0
돈 안빌려줬다고 자기를 신뢰를 안한다며 손절하자는 친구 나도 걍 멀리할까?
2:37
l
조회 1
이 시간에 배 고프네…
2:37
l
조회 1
애인한테 섭섭한거 말 못하는 편인데
2:35
l
조회 5
개말라면 서빙알바 잘 안뽑아줘??
2:34
l
조회 7
코인세탁소 옷 빨래하려면 대충 얼마정도해?
2
2:33
l
조회 5
젠슨황 유퀴즈 나온 거 보는데 대단하네
1
2:33
l
조회 18
난 내가 명예욕 없는줄 알았는데 아녓음..
3
2:31
l
조회 33
이거 유령기업일 확률 크다고 봐??
2:30
l
조회 14
숏컷 진짜 잘하는데로 가서 잘라야 함
2:29
l
조회 9
ㅇㄴㅇ 많이 하고 다니는 사람 이상해보여?
6
2:29
l
조회 58
이상형 어케됑ㅇㅇ
5
2:28
l
조회 26
공무원이랑 공기업은 절대 병행 못해?
4
2:28
l
조회 82
최근에 오키나와 여행 해본 익들 잇어??????
2:27
l
조회 4
D0 받을 바에 f 받는게 나아??
3
2:27
l
조회 34
닌텐도스위치
추가하기
더보기
링피트 하는 익들아 이거 어떻게 깨??
2
이따 7시에 삼겹살 먹을건데 지금 배 넘 고파
3
헉 닌텐도 갤러리 있네
친모아 아일랜드 시간 돌리기 안되는거지?
패밀리분철
1
포코피아) 백지마을 관동 전설 키트 다시 얻을수이써?
난 명품보단 디브 가방이 더 끌리던데
2:27
l
조회 6
누군가는 너를 응원하고 있다
3
2:26
l
조회 21
정원박람회 갈까 말까
2:25
l
조회 7
인스타 맞팔 늘리고 싶다
1
2:25
l
조회 26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2 vs 프로젝트 헤일미리
16
2:24
l
조회 36
요즘은 허파고리보다 배파가리 한대
2:23
l
조회 5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6
1
비비안웨스트우드 목걸이 사고 싶어서 당근 기웃거렸는데
4
2
공무원이랑 공기업은 절대 병행 못해?
4
3
난 내가 명예욕 없는줄 알았는데 아녓음..
2
4
ㅇㄴㅇ 많이 하고 다니는 사람 이상해보여?
6
5
요즘은 허파고리보다 배파가리 한대
6
젠슨황 유퀴즈 나온 거 보는데 대단하네
7
근데 연애하면 다 남자가 돈 많이내야된다 생각해 ….???????
15
8
D0 받을 바에 f 받는게 나아??
3
9
급상승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사람 음식 뭐 있지ㅠ
20
10
인스타 맞팔 늘리고 싶다
1
11
누군가는 너를 응원하고 있다
2
12
요즘 드는 생각이 연예인이나 인플 할 것도 아닌데 대단히 예쁠필요 없다임
3
13
끼아악 세달동안 있던 공고 내일 써야겠다 했는데 내려감
1
14
개말라면 서빙알바 잘 안뽑아줘??
15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2 vs 프로젝트 헤일미리
13
16
코인세탁소 옷 빨래하려면 대충 얼마정도해?
2
17
이상형 어케됑ㅇㅇ
4
1
주문하다가 배민에 박제 당함
13
2
교도소에서 식빵 판매 금지한 이유
3
3
태어난지 40일 됐다는 광어
7
4
당뇨 막는 최강의 아침식사
5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인생이 무너지고 있는 증상
2
6
귓밥 습관적으로 파내면 안되는 이유
2
7
늦잠 잔 사람의 심박수 그래프
2
8
몽골에 전파되었다는 삼겹살
9
자매끼리 여행 가면 제일 좋은 점
10
아빠 : 왜 이리 홀쭉해
11
신축 아파트 장점
1
여기 명탐정 코난 좋아하는 인간 잇음❓❓❓❓❓
15
2
넷플에 퍼팩트블루 들어온대 ㄹㅈㄷ 정병애니
4
3
kfc 그만둬서 소소한 꿀팁
6
4
근데 2002년 월드컵이 어느정도였어?
5
5
생각해보니 나 유행하는거 한번도 안먹어봄
11
6
다들 에어컨 틀었습니까??
3
7
정보/소식
정민철, 민주당 최고위원 출마한다
1
8
요새 뭐시키면 기본으로 일반당면 안주는거 솔직히 불만임
5
9
kfc 스콘 나만 먹니..?
22
10
아이유 그애참싫다
2
11
다들 닭요리에 붙어있는 껍질 먹어?
1
12
사쿠야 코 진짜 예쁘다
1
13
올해 70세로 돌아가셨으면 일찍 돌아가신거 같음?
5
14
엽기닭발 맛 변한거 ㅈㅉ 서운해
2
15
라이즈 울산에서 올라온 거지?
2
16
다이어트하는데 6주만에 결과 보려고 하지마라 6주동안 찐 살 아니잖아 이래갖고 갑자기 뼈맞음
17
예전엔 치킨 시키면 콜라는 무조건 서비스였는데
9
18
왜 갑자기 kfc 플?? 개배고차
2
19
박재범이 무도 가요제 박진영 땜에 못 나갔다고 가사 썼던거
4
20
어제 낮에 민폐시구돌이라고했던 그 그룹은 주 타겟이 외국인가?
2
1
고래별 착장 걍 졸라 더워보인다는 생각만....
13
2
신세계드 진짜 배운변태같다..
10
3
참교육
아니 김무열 ㄹㅇ 감다살 미쳤네...
2
4
시그널 보는데 박해영이 27살이래
5
소신발언 확실히 취사병은 옴니버스 시즌제로해도 꽤괜이긴하다
1
6
아니 유승호 연기 안 해?
13
7
만약에 jtbc 문닫으면 ott에 jtbc 프로그램 다 못보게되는거여?
4
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어우 아직도 아찔하다
5
9
김민재는 차기작 없나?
3
10
축구계에 빼앗긴 고래별 해수
3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