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15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3
고인물 썩은물 팀원 냅두고 자꾸 나한테 질문하는데 .. 
질문하지말라고 해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들은 너무 고여서
그나마 물어보기 편한 너한테 물어보는 거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맞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3333 ㅇ거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입인데 이게마따ㅜ힝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수가 정해져있으면 그분께 문의하라하는게 맞을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소야? 딱 정해진거아니면 물어봐도 그래도 괜찮은거아닌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일 가까운 직급or나이라 그런거 아냐?
사수가 따로 정해져있으면 알려주면 되고, 따로 없으면 너한테 물어보겠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같은팀이 아닌거임? 당연히 같은팀으로 읽었는데
댓글들 보다보니 아닌건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그래도 팀원한테 물어보는게 맞는거 아닌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히려 신입이면 고인물한테 물어보기 어렵지 그나마 자기랑 연차 가장 가까운 사람이 제일 편하고 근데 물어보면 안되는 이유가 있어? 쓰니는 다른 팀인거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인물들 불편해서 그러는걸 쓰니가 모를까 계속 물어보니까 번거로운가보지.. 어려워도 팀원들한테 물어보는게 맞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인수인계 해줘서 물어본 거 아니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른 팀이면 그렇다 치는데 같은 팀이면 알려줄 법 하지 않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냐면과장 부장급한테 바로 물어보면 욕먹잖아 아래 직급들한테무러봣냐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사수가 직급 높은 분이라 신입이 불편해서 못물어보고 쓰니한테 물어본다는거지?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25 10:2573970 16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187 9:0229558 0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156 17:1114689 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3986 16:0523391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4206 16:1020784 0
9시부터 공부 시작하는거 어케 생각해? ㅎ ㅎ1
20:20 l 조회 7
파주 투표용지래
20:20 l 조회 18
밑트임 메이크업은 ㄹㅇ 사진용이네
20:20 l 조회 5
이 자격증들로 어디 갈 수 있을꼬.... 1
20:20 l 조회 18
우리나라는 이국적인 인상 개싫어하는듯1
20:19 l 조회 10
극우 시위대 맞네3
20:19 l 조회 29
서비스직하는데 진짜 끼리끼리 싸이언스임
20:19 l 조회 12
166까지 키 크고 싶다1
20:19 l 조회 8
의례 당연한듯이 바라고 있는게 너무 짜증남
20:18 l 조회 10
본가 내려갈때 꾸미고 감 vs거지같이 감1
20:18 l 조회 23
유튜브 멤버십이랑 구매항목 누르면 왜 이게나오는거야? 혹시 너네는 어떻게나와?6
20:18 l 조회 13
이런경우엔 돈벌면 노트북 살까? 아님 태블릿 살까?2
20:18 l 조회 6
근데 중국인들 생각보다 예쁜 애들 많더라
20:18 l 조회 16
와 극우시위대들 아나운서한테 패드립까지 함...5
20:17 l 조회 35
시위대 3대장2
20:17 l 조회 22
유니버셜 오사카 가본사람!!!!1
20:17 l 조회 8
일머리가 심하게 없으면 경지처럼 보일 수도 있어? 1
20:17 l 조회 8
30대가 20대 중후반들한테 안어리다하는거는 열등감이지?8
20:17 l 조회 25
진짜 갈라치기로 표 얻으려하는 좌파 정권 특징인가봄 ㄹㅇ3
20:17 l 조회 15
이디야에서 맛있는거 모야!?
20: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