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5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울언니가 광고형 넷플 쓰거든 어차피 잘 안보니까 무튼 그래서 언니꺼 계정으로 애인이랑 넷플보는데 광고가 중간에 나왔어 그러니까 애인이 광고 없는거랑 얼마 차이도 안나는데 광고형 쓰시냐면서 웃는거야 그래서 기분 더러웠거든? 뭔가 무시하는느낌이였음 그거 고작 얼마차이난다고 광고형을ㅋㅋㅋㅋ 이런느낌.. 내가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인거야?
대표 사진
둥이1
엥 나였어도 기분 나쁜데 ㅋㅋㅋ 그럼 지는 지돈내고 보든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지가 끊어서 보든가 남의 계정으로 보는 주제에 말이 많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남자는 아무생각 없이 말한거 같은데
이쁘게 말할 수 있음에도
생각 거치지 않고 말한거 보면
권태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전혀 안예민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럼 니가 돈 좀 보태줘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살인데 연애경험 7번이면 많아?
22:22 l 조회 1
기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객관적 의견 부탁드림
22:20 l 조회 3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2
22:19 l 조회 7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15
관심표현 많이 하다가 갑자기 줄면6
22:09 l 조회 25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3
22:08 l 조회 26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
22:07 l 조회 19
인프피 인프제익들 사내에서 호감표시 가능해?
22:06 l 조회 15
헤어지고 했던 얘기들 돌아보니까
22:03 l 조회 19
요즘 헤어졌다, 하는 애들 공통점6
22:02 l 조회 56
이별 너무 연락하고 싶다 외로워1
22:01 l 조회 32
짝남한테 3시에 주말 잘 보내라고 보냈는데4
22:01 l 조회 30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한 말이 들었을 때 기분 나쁘면 헤어질만하나? 5
21:59 l 조회 20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1
21:58 l 조회 15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9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3
21:53 l 조회 38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23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12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4
21:51 l 조회 40
술자리
21:4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