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30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14

단순 주식 올라서? 아니면 민주당이 지금 착해보여서 ? 또는 윤석열 내란 때문에 ??

지금 우리 같은 2030세대들은 완전 최악의 당 아닌가...

환율 올라, 물가 올라, 부동산 올라, 일자리 없어져, 지원금 단순 10~20만원 뿌린거 때문에 세금부담 더 올라가..

나 국힘 좋아하는건 아닌데 지금 정치로는 우리 인생이 더 힘들어질 거 같아서 민주당 좀 싫어질 것 같은데

여기는 민주당 쉴드가 좀 많네...

투표용지 부족해서 선거 못한 것도 국민의 참정권 침해로 엄청 심각한 사안인데 시위하는 사람들을 오히려 진상으로 취급한거부터가 너무 놀라워

12

대표 사진
익인139
민주당도 안좋아해 그렇다고 내란당을 좋아할 순 없잖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 민주당 선관위랑 내통하고있음, 유시민 부정선거 이미 알고있었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투표용지 부족한게 민주당 때문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민주당 잘못은 아니지. 근데 선관위 임명한 대법관이 그쪽 사람임+민주당에서 사건 터지자마자 문제 없다는 듯이 일말의 재투표 가능성 없다며 선관위에 동조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 부정선거 시위단들 계엄이랑 탄핵 시위때도 나갓으면 인정해줌ㅇㅇㅋㅋㅋㅋㅋ 근데아니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탄핵땐 나감ㅇㅇ
그리고 계엄 처음에 겁나 욕했는데 이유 알고보니 그럴만 했음 밑에 내용들 파보세요

계엄 당일 선관위러 계엄군이 갔고 부정선거 서버 까려고했음. 계엄 이유 물었을때 선거시스템에 중국 개입이 있었고 구체적으로 말하면 전쟁난다고 함
정보사령관 소환됨. 계엄 시각 전쯤 북괴 수십명이 국지도발로 넘어오려했다고함.
이후 25년8월 북한군 최소 30명이 군사분계선을 넘음. 경고 사격을 함. 국내 언론사는 밝히지 않았고 결국 유엔사가 발표함.
사진을 보니 30명이 아니였음 최소 100명이었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프로파간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민주당 안좋아하고 이재명은 좋아함 일 하는 정치인 처음 보는 느낌 그래서 표 줬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하 ㅋㅋㅋ민주당좋아하는 게 아니라 지역혐오 여성혐오 하는 게 싫은건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놀랍게도 지역혐오 여성혐오를 가장 일삼는 세대는 4050이야. 민주당 지지율이 가장 높은 세대.... 그들이 다 갈라치고 있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우리집 어르신들 5060인데 지역혐오 일삼고 숨쉬듯이 하면서 국힘 지지하심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사회생활 많이 안해봐서그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같경 중도고 지지하는 정당도 없는데 일단 국힘과 이준석은 너무 싫어서 민주당을 뽑게 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부동산은 국힘 때문에 올라가는거 아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ㄱ앜ㅋㅋㅋㅋㅋㅋ 진짜지능이없는수준인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넌 진짜 선동하려고 댓글다나 싶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최악맞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택배기사 막고 남의 택배 막 까는 일부
코마 상태라고 선동질하는 일부
어린이집 침입하는 일부
기자 폭행하는 일부
공무원 감금시켜서 못씻고 못먹게 한 일부
쓰러진 공무원 몸수색하라는 일부
소지품 검사하는 일부
중국인 몰이하는 일부
ㅇㅇㅇ 인스타 테러하는 일부
이름이 이상하다고 중국인이라는 일부
경찰 국적 묻고 공안이라고 조롱하는 일부
윤어게인 외치는 일부
이재명 탄핵 피켓 들고 있는 일부
이재명 사형하라는 일부
성조기 들고 있는 일부
부정선거 주장하는 일부
세월호, 동덕여대, 무안공항 끌고오는 일부
일베 용어쓰는 일부
518 폭동이라 하는 일부

다른 익인이 댓글 퍼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똑같이ㅋㅋ좌파왜하세요 댓글은 안보나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부자들 돈 나눠준대잖아 노력안해도~ 대충살아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특정 당을 좋아하는 이유 싫어하는 이유에 대해셔 합리적인 척해도 솔직히 걍 이미지 같은 감성적인 이유가 클걸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걍 국힘이 싫어서인 것 같기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안좋아해. 내란범을 지지하고 반성도 하지않은 국힘당을 몰아내기위해 민주당을 이용하는것뿐이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국힘이 시러서지 뭔 거룩한이유가 필요한가 ㅋㅋ탄핵2번imf 국가부도 독재! 대통령출신 깜빵간거 전부 국힘계자너 ㅋㅋ 왜 여길 뽑아야되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민주당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국힘을 싫어하는거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최악보다 차악을 선택한 거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최악보다 차악 선택하기 아직도 국회에서 등 돌린 날 생각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안좋아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민주당 말고 다른당 지지 하면
물가 내려가고 환율 내려가고 일자리가 막 생겨?
그런거 아니잖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싫어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내란 말고 이유가 없다는 게 당연함 내란이 제일 큰 이유임 내란당을 어케 지지하누? 그 이유 하나만으로도 국힘 지지 안 할 이유는 충분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국힘 싫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민주당 안좋아함 국힘이 싫을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애초에 내란을 지지하는 당을 좋아하면 그건 사람이 아니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진짜 진영 논리로 정치 좀 그만해라 이 사람들아. 이러니까 나라가 이모양 이꼴이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국힘이 정권 잡으면 어떤데? 살림살이 나아짐? 암것도 안 하는데? 그리고 물가랑 어떤거 저떤 거 다 윤석열이 불법 계엄해서 리스크 요소 만든 것부터 시작이었음 모든 게 다 이어져있어 세상 살아봤으면 알텐데? 거기다 지금 계속 전쟁 중이고 다들 힘든데 싸게 팔 생각은 없이 담합하고 (밀가루 같은 거 담합했던 건 알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민주당 무지성 지지하는 거 아니야 정치인들 정당 안 따지고 그놈이 그놈이라고 생각해 근데 차마 내란당은 지지할 수가 없다 나도 다 파란색 되는 거 싫어 내가 민주당 사람들 24시간 지켜보는 것도 아니고 딴 맘을 언제 먹을지 어떻게 알아

원래 정치라는 게 견제세력도 있어야 하는 거고 여러 방향을 제시하는 사람들이 있어야 (배가 산으로 갈 수도 있지만)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거야

그래도 내란당은 아니라는 생각에 차악으로 민주당을 뽑는 거야 내란당은 안된다고 생각했던 이유? 24년 12월을 찾아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감성적이고 모자란 애들이 많아서 그런 듯 여기 애들 이재명 욕하면 눈 까뒤집고 달려들잖아ㅠㅠ 참고로 나 윤어게인 아니얌 내란 일으킨 범죄자 혐오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개공감 뭔.. 내가 누구 죽인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윤석열, 국힘 극혐하지만 민주당도 도찐개찐이라 싫은 건데 진짜 무슨 사이비 신도들같아 당 2개밖에 없는데 한쪽은 무조건 악이고 한쪽은 무조건 선일 수가 있나 윤석열 이 끼 계엄해가지고 민들한테 먹이줬어
그리고 제일 중요한 집값이 민주댱이 정권 잡기만 하면 오르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원래 이런글 쓰면 진짜 물어뜯겼었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중국인댓글부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ㄷ ㄷ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서 무지성 지지하는 애들은 2030아니야 민은 4050이던데 여기도 유입 많이돼서 그래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국민연금, 집값, 물가 이런 것만 봐도 도저히 젊은층이 좋아할 수 없어 세상 모르는 20대 극초반 아니면 나도 그때는 민주당 당원이었으니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국짐이싫은거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국짐이 싫은거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좋아하진 않는데 둘 중 골라야 하니 차라리 민주당.국힘은 계엄사건에 탄핵 된 대통령만 최근 두번에 일베옹호까지 해서 ..원래 내 사상자체는 중도보수에 가까운데 지금 국힘은 쉴드쳐줄 수가 없어 차라리 민주당 뽑아서 지금 국힘말고 제대로 된 보수가 나오길 기다리고있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민주당이 좋은게 아니고 국힘당이 개개개개개 개개개 진짜너무너무너무 미치게 싫은거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여기고 나발이고 걍 국민들 전체가 성향 반반인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그냥 커뮤에선 예전부터 민주당은 착한편 국힘은 나쁜편이라고 해왔음 그거 그대로 믿는거지 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민주당 안 좋아한다고!!! 국힘이 싫을 뿐이라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내란당 뽑힐까봐 민주당 뽑을 수 밖에 없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애초에 진보성향인 연예커뮤, 여초 와서 왜자꾸 인터뷰 하는거임? 니 성향에 맞는데 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근데 4050은 몰라도 2030 은 정신차려야함..
왜냐면 그세대는 민주화운동 겪고 시위나가고 국힘쪽=무조건 악 이라고 자라온 시대환경도 있고
제일 큰 이유는 민주당 되면 집값오르니까 4050은 내집마련한 상태고 대부분 자산증식이 되니까 지지하지보통.. 배급해서 나라망하든 말든 딱 자기자식까지 물러주면되지 이생각인데
지금 2030은 미래를 살아야하는 세대인데 환율올라서 원화갸치 똥값되고 집값오르고 대출도쌓여있고 곧 imf 비슷하게 와서 대량실업 사회위기도 올수있는 상황임..
30대여자가 보수표가 높은 이유도 사회생활 5년차넘고 주식도 접하고 결혼하고 환율 부동산 문제 경제문제를 접하니까 문재인때부터해서 저렇게 돈뿌리니까 그건아니다 생각이 자리잡힌거지
보통 20대여자는 안보관 경제관 그런고민이 없는결과 그냥 민주당=선 국힘=악이 박혀있는 상태로 투표하는거랴보면됨 그래서 부정선거라고 실제로 밠혀져도 그때까지고 무조건 감싼다보면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부정선거를 진짜 믿는다는 가 더 놀랍당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야 국민이 참정권 무시당하고 투표가 공정하게 일어나지않은게 부정이야 무식한티내지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준석쨩도 부실이랬엉 ㅠ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이준석 위장국힘을 얻다들이대노
준석이가 부실이라하면 부실이라생각해야하나 무식하네 ㅋㅋ
누구처럼 무지성 잼통빠는 아니어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준석이가 진실이고 팩트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일반 서민층이 보수 지지하는게 더 이해가 안되는데? 왜 보수를 지지하는거임? 시측이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중국댓글부대 많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국힘이 일 잘한다고 느껴본적이 없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보수쪽 잡으면 갠적인 생각이지만 젊은 사람들이 죽더라고 그래서 싫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 민주당쪽 유시민은 이미 선관위와 내통하고있었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9
민주당은 걍 현실이 없고 능력이 없어
부가가치를 창출한 경험도 능력도 의지도 없어
오직 포퓰리즘, 추모, 갈라치기, 선동 요 4개로만 정권유지하는 집단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그럼 내란당을 뽑으리
20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나만 낙태 반대하냐321 06.26 19:2228742 0
일상남사친이 야한얘기 자꾸하면 거리두고싶음???103 10:079652 1
일상민음사 김민경 곧 퇴사할 거 같음87 06.26 20:1115424 1
야구/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64 06.26 21:506835 0
이성 사랑방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48 06.26 20:2715948 0
한국에서 여자 키 172 큰거 맞아?1
12:33 l 조회 8
울동네 운동회도 있네 신기하다1
12:32 l 조회 2
부모님이 엽떡 드시고 싶으시다는데 헬프미 ㅠㅠㅠ
12:32 l 조회 9
안동댐 너무 무서운 곳이네ㅜㅜㅜ
12:32 l 조회 6
너네. 6월달 얼마씀...?1
12:32 l 조회 6
뼈말라였다가 인생 최대몸무게인데
12:32 l 조회 6
나 30살이라고 노처녀라고 까내린 언니 결국 이혼하네 ㅋㅋ
12:32 l 조회 8
내일 치킨 시켜먹어야지
12:32 l 조회 2
헤르페스 2형 인사람 많아??
12:31 l 조회 4
고앵이는 왜 옷장에 들어가는걸 좋아하는걸까
12:31 l 조회 14
인데놀 먹어본사람 있어?5
12:30 l 조회 10
먼가 엄청 덥진 않은데 몸에서 열이 안빠져서 더운 느낌1
12:30 l 조회 4
여자들은 곽튜브 안좋아한다는데 이유가 뭐야? 9
12:30 l 조회 40
이직은 보통 2~3주뒤에 입사하나?3
12:30 l 조회 17
쌍수한 익들아 너네5
12:30 l 조회 14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5
12:29 l 조회 30
친구 미국 갔는데 뭐사달라고하지
12:29 l 조회 8
찌파구리 먹을까 국물 먹을까
12:28 l 조회 3
편순이 김치에 밥먹는 중
12:28 l 조회 3
나 이번에 성적때문에 국장 못받는데 부모님한테 뭐라하지..4
12:2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