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0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공부가 제일 재밌었다는 식의 수기 보면

공부 말고 다른 데에 발을 안 걸치면 된다고 하자나


근데 난 인티도 넘 재밌고 인스타도 재밌단 말이지

근데 막상 공부하면 또 재밌고 잘도 해

공부 안 할 때 딴짓해서 그렇지


요번에 교양으로 공부하고 싶어서 수능 사탐 과목 인강 교재도 주문해서 듣기 시작했어 


성적은 중상-상위권이었어

근데 수학머리는 없었어 ㅠㅠ


대학 다시 준비하려고 하는데 잘될까?

책을 한권 다 끝내는 것도 넘 재밌고 문제가 술술 풀리는 것두 잼써...



대표 사진
익인1
대학 어디 준비할건데?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문학 공부 원없이 좋은 수업 들으면서 과탑 도 찍어보고 하고싶어서 다시 가려구 중경외시 이상..?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시로 말고 정시로?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부터 기균 전형을 쓸 수 있을 거 같아서 그거 이용하려고하는것도 있고 정시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적 중상-상위권이면 이미 중경외시라인 아냐..? 아니면 건동홍 국숭세단이라도..

원래 성적이 몇이야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하자면 사정이 복잡한데 고1때 전교 4등까지 햏었는데 집안 사정 상 일하느라 수능을 못봐서 대학을 안 갓어... 지금 봐보니까 국어 낮3등급 영어 2후반 나와 수학은 개념을다안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적 중상 - 상위권이면 수능 몇등급인데? 수시는 몇등급이었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공부를 좋아하는건 맞는듯 근데 과목마다 스타일이 달라서 특정과목만 좋아하는걸지도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하자면 사정이 복잡한데 고1때 전교 4등까지 햏었는데 집안 사정 상 일하느라 수능을 못봐서 대학을 안 갓어... 지금 봐보니까 국어 낮3등급 영어 2후반 나와 수학은 개념을다안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균까지 쓰면 중경외시는 가겠네 잘하면 더 위도 될지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부가 제일 재밌는 사람은 없어~그냥 하는거지 근데 문제 푸는게 재밌고 장기간 시험 준비 가능하면 해볼만할것같아 성적 중상위권 이상이었으면 공부하는 법도 알거구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고마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으면 맘가는대로 하는거징 나도 학교다닐때 공부 안싫어했어서 지금두 꾸준히 언어공부 하는중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원은 살짝 부담되지만 학부수준 공부가 하고 싶은거면 시도해봐도 괜찮지않을까싶어~!!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언어공부 좋아해 ㅋㅋ 일본어~ 대학원까지는 안 바라고 대학 가서 과탑 해보는게 멋있어보여서 해보고싶어 ㅎㅎㅎ 고마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논술 준비해..!
인문학이면 2합5 3합인 대학교 준비하면 수학 안해도 되잖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쓴이 독재 학원 들어가면 잘할 거 같은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근데 쓰니 같은 유형은 수능 공부보단 대학에서 빛을 발할 스타일 같음 원하는 대학, 전공 꼭 붙기를 바래!!!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32강 아예못가???1
06.25 12:32 l 조회 50
반품 수거 문자 두 개 왔는디 5
06.25 12:32 l 조회 55
아니 오늘 서울 왜 이렇게 추워
06.25 12:32 l 조회 6
토마토 되게 좋아하는데 음식에 들어가는 토마토는 별로2
06.25 12:31 l 조회 6
아니 오늘 바빠서 못봤는데3
06.25 12:31 l 조회 22
이강인도 몸을 안아끼는데 왜 나머지가 아낌ㅋㅋㅋㅋ11
06.25 12:31 l 조회 1278
어떤 사람이 뭘하든 거슬리면 이유가 뭘까?11
06.25 12:31 l 조회 32
국대 축구 보면서 느낀거 하나 있음
06.25 12:31 l 조회 63
2등이라도 하라고 기회줬는데 날려먹음
06.25 12:31 l 조회 15
월드컵진출 못한거지?3
06.25 12:31 l 조회 70
근데 손흥민 나중에 은퇴하면 한국축구 어떻게되냐2
06.25 12:30 l 조회 37
27살에 8000 모았는데 상위 24퍼래2
06.25 12:30 l 조회 39
하다하다 이천수의 독기가 그리워지는 경기는 처음
06.25 12:30 l 조회 39
ㅋㅋㅋㅋㅋ토스 주식 커뮤니티 개웃기네1
06.25 12:30 l 조회 81
내가승자임1
06.25 12:29 l 조회 17
우리 진돌이 푸들 동생 생겼는데 너무 착함 4
06.25 12:29 l 조회 8
이런데도 우리가 세금으로 한국 축구를 지원해줘야 할까요?1
06.25 12:29 l 조회 29
연차 결재 올려야 하는데 사유5
06.25 12:29 l 조회 39
서울국제도서전 줄 실화임??
06.25 12:29 l 조회 28
조별리그 내기 햇는데
06.25 12:29 l 조회 6


처음이전44644744844945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