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6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내가 평단 230대라 저기 아래로 갈 수 있다 하면 빼고 갈까 생각 중

솔직히 180도 이젠 말 안된다 생각하는데

저번처럼 200대라도 한번 와주면 좋겠음

대표 사진
개미1
누가 올린거 봤는데 250 더 내려가면 230 정도라고 봤어! 마이크론 실발 이후로 좀 조정 있을 듯 근데 마이크론이 어닝 서프면 더 오를 수도 있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흠 그럼 내 평단이랑 크게 다르진 않네 월요일 장 보고 고민해봐야겠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이때까지 조정 온거 보면 현재 가격에서 30% 넘게 오면 큰 조정인듯? 사이클도 빨라져서 3거래일도 안가는것 같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220? 230? 정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250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아무리 까여도 60 더 까여봐야 50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240까지 가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기준으로 주식이랑 현금(예적금) 비중 얼마나 돼?15 06.21 19:341246 0
다음주 즉 내일부터 ,,, 특히 하닉 보유자들 수익실현해,,,21 06.21 13:0212090 1
하닉 조정 크게 온다는 건 어느정도로 봄?8 2:254235 0
닉스는 조만간 단기고점 나오겠는데8 06.21 20:583356 0
조정온다는 글은 잔뜩 있는데 올라가기만 하잖아9 06.21 18:471457 0
삼전 물탈거야 다들??1
9:24 l 조회 13
이 종목이면 아직 현금화ㄴㄴ?5
8:53 l 조회 85
엘전 열받아서 걍 손절친다
8:34 l 조회 40
닉스야 힘좀내줘ㅠㅠㅠ
8:25 l 조회 58
엘전 왜저래1
8:04 l 조회 130
하닉 조정 크게 온다는 건 어느정도로 봄?8
2:25 l 조회 4446
쏠탑투 지난 금요일에 수익실현했는데
2:11 l 조회 161
다들 미래 적금 가입해??2
0:57 l 조회 135
토스같이 주식숨기기 기능있는 주식어플있어?
06.21 23:17 l 조회 36
야잇 이거 내일 올라도 문제네3
06.21 23:11 l 조회 1859
낼 아침에 빠지려나8
06.21 22:46 l 조회 3383
옛날 hmm생각난다..1
06.21 22:05 l 조회 161
패드로 주식창 볼때 추천하는 앱있어?
06.21 21:50 l 조회 21
닉스는 조만간 단기고점 나오겠는데8
06.21 20:58 l 조회 3360
연관 메뉴 🔗
코인
오늘자 소수몽키 라이브 캡처3
06.21 20:58 l 조회 213 l 추천 3
200 뭐 넣을까 10
06.21 20:43 l 조회 655
지금 기준으로 주식이랑 현금(예적금) 비중 얼마나 돼?15
06.21 19:34 l 조회 1338
반도체 진입하고 느낀건데 얼마찍는다고가 중요한게 아님
06.21 19:26 l 조회 192
월요일에 오르든 내리든 장투러는 상관이 없음2
06.21 19:08 l 조회 257
5년전만해도 하닉 사지말라고 책까지 쓰셨던데
06.21 18:58 l 조회 18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