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보통 반년 정도 지나면 인계 망했다는 친구들은
태우거나 좀 자세하게 인계 받는 선임들 질문 받고 멘탈 깨져서 말린다는 케이스가 대부분이던데
난 인계 때 전혀 뭐라 안 하는 선생님 상대로도 버벅버벅 구멍송송 인계 해
...
진짜 인계 때문에 퇴사 하고 싶어 미치겠다 인계 개떡같이 한다는 죄책감에 눌려 죽을 거 같아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보통 반년 정도 지나면 인계 망했다는 친구들은 태우거나 좀 자세하게 인계 받는 선임들 질문 받고 멘탈 깨져서 말린다는 케이스가 대부분이던데 난 인계 때 전혀 뭐라 안 하는 선생님 상대로도 버벅버벅 구멍송송 인계 해 ... 진짜 인계 때문에 퇴사 하고 싶어 미치겠다 인계 개떡같이 한다는 죄책감에 눌려 죽을 거 같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