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보통 반년 정도 지나면 인계 망했다는 친구들은

태우거나 좀 자세하게 인계 받는 선임들 질문 받고 멘탈 깨져서 말린다는 케이스가 대부분이던데

난 인계 때 전혀 뭐라 안 하는 선생님 상대로도 버벅버벅 구멍송송 인계 해

...

진짜 인계 때문에 퇴사 하고 싶어 미치겠다 인계 개떡같이 한다는 죄책감에 눌려 죽을 거 같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
8:10 l 조회 28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28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1
06.21 20:54 l 조회 54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13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14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05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935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15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497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03
신규 언제 괜찮아지나…ㅠ 5
06.19 22:08 l 조회 374
쌩신규가 투석실 가는 거 어케 생각해 10
06.19 19:24 l 조회 390
하 면허만 가지고 개꿀빨 수 있는 곳 없나.. 1
06.19 19:20 l 조회 199
신규 대병 한달만에 퇴사하는데 인생 망한거아니겠지 8
06.19 18:26 l 조회 468
다들 어떤 사명감 어떤 정신으로 일하는거야?1
06.19 16:35 l 조회 253
학생때 신경파트 공부 힘들었는데 신경외과 많이 어려우려나..? 4
06.19 12:39 l 조회 357
간호사 최악의 직업이다17
06.19 07:27 l 조회 1353 l 추천 1
신규 월급 짠 대병vs월급 많이 주는 종병 6
06.19 00:50 l 조회 202
작년 하반기 입사라 곧 1년 채우는데 액팅 늘을 기미가 안 보여
06.18 22:59 l 조회 163
이직
06.18 22:44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