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치료학과나와서 스펙이 1도 없음… 컴활 1급 한국사 1급 말고 특성화고 다니면서 전산회계 GTQ ERP 이런거 따긴 했는데… 일단 토익부터 딸까…? 탈임상하고 싶은데 어디 중소기업 사무직이라도 들어갈 수 있을까ㅠㅠㅠㅠㅠ
|
물리치료학과나와서 스펙이 1도 없음… 컴활 1급 한국사 1급 말고 특성화고 다니면서 전산회계 GTQ ERP 이런거 따긴 했는데… 일단 토익부터 딸까…? 탈임상하고 싶은데 어디 중소기업 사무직이라도 들어갈 수 있을까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