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 애인이 나 잡아서 며칠만에 재결합하기로햇어 내가 애인한테 상처받은거도 많아서 마지막으로 믿어도되냐고 해서 애인이 그렇다고 했고 평소에 애인이 사과를 너무 쉽게 안하고 100프로 납득가야만 하는 성격이라 너무 싸웠고든 그냥 미안 한마디면 되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안해서 그거도 다 노력하겠다 했으면서
아까 다시 만난지 몇시간만에 내가 친구랑 놀고있엇는데 애인이 중간에 연락하다 없어졌길래 뭐지싶었거든 난 노는와중에도 거의 바로 답했고 근데 애인이 몇시간뒤에야 잠들었었다는거야 근데 우리가 분명 서로 자기전에 무조건 말하자 약속했고 집들어갔으면 갔다 남기기로 약속했어
근데 생각해보니 애인은 아까 집 가고있다고만 했고 갔다는말 도착했단말도 안남겼고 + 잠들순있지 근데 말 안한건 사실이잖아 그럼 약속 안지킨건 사실아냐.? 근데 폰보다 그냥 잠든걸 왜 사과하냐면서 그걸 어떻게 사과하냔식으로 나오는거야 집간거 말안한건 사과할수있는데 잠든건 사과할게 아니다 이러는거야 내가 기더렸다는데도
결국 집간거 말안한거만 사과하고 나머진 사과 못받고 자러간다고 가버렸어 방금 문자하다가,, 참고로 난 애인이랑 약속한거, 화나도 차분히 말하는거 지켰어 아까도 이쁘게말했어 사과해줬으면 좋겠단식으로 왜냐면 오늘 재결합한거니까 난 노력하기로 한거 다 지켰고 지금까지 난 집가면 갔다 한번도 안까먹고 다 남겼고 애인은 몇번이나 까먹었어 오늘 재결한날 본인이 잡아놓고 이러는게 맞아?
객관적으로 판단해줘 다들 이거때메 그냥 다시 헤어질까 생각중이니까 지금
대표 사진
둥이1
음.. 만나면서 계속 그럴듯.. 너도 어느정도 내려놓지 않으면 못만날거 같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이거 약속 안지킨건 맞지않아? 사과할만한거 아닌가 판단해줘 오늘 상황에서 이게 막 잘못한건 아니여도 약속 안지킨건 맞잖아 근데 이거자체를 이해를못해 안지킨게아니러 자기도 잘줄 모르고 잠깐 잔건데 이게 왜 사과해야될거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렇게 신경쓰이고 이해 안 되면 굳이 안 만나는 게 낫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위에 내가 쓴 댓에 판단좀해주라.. 이거때메 고민이라 그냥 오늘일에 대해서 어케 생각한는지 내가 예민한건가 싶어서 애인말은 이걸론 사과할게아니다싶어서 사과안한거야 사과해야될만한게 아닌거같아? 약속 안지킨건 맞지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약속 안 지킨 거 맞지 근데 이렇게 하루도 안 지나서 안 지키는 사람이랑 굳이 애써가며 내가 좀 더 이해해야지 아니면 너 얼른 잘못했으니 고쳐 이럴 필요가 없을 것 같다는 말이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오지랖부리는 이유는 나도 글쓴이랑 거의 비슷한 글을 작성한 적이 있거든 문제도 연락이었고 그때는 아무래도 내가 밉지만 고치고 서로 노력하면 우린 달라질 수 있겠지.. 만날 땐 서로 좋으니까 어떻게든 더 이어가고 싶고
근데 상대가 바뀔 의지가 없다면 나혼자 노력하면 아프기만 하더라 물론 쓴이네는 다를 수도 있겠지만! 그냥 혼자 고민하고 내가 예민한 건가 스스로 의심할 필요없다구 말해주고 싶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어 좋게 말해줘서.. 근데 내 남친 입장은 기절하듯 잠들었을땐 둘다 사과해야되는건 아니다 이게 입장이야 그래서 오늘일도 약속안지킨게 아니래 왜냐면 자기가 일부러 연락안하고 잔거면 사과할건데 그게 아니니까 사과할게 아니라고 생각한데

이거 내가 이해해야하나 객관적으로 이거에 대해선 이런 잠드는일이 또 생겨도 사과 안해도 댄다 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람이 정말 피곤하면 기절하듯 자기도 모르게 잠들 수 있지 근데 서로 도착하면 집 들어갔다고 약속을 했다며? 그러면 자기가 먼저 사과 안 해도 된다고 말할 입장은 안 된다고 생각해 또 업무가 아니고 노는 거면 약속한 만큼 스스로 관리를 잘 해야지
그리고 기절하듯 자는 것도 종종 생길 건데 쓴이가 이 상황마다 이해하고 스트레스 안 받을 자신이 있을지도 고려하면 좋을 것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럼 그냥 멀안하고 자버린건 일부러 그런게 아니니까 사과받아야될건 아니라고ㅠ생각해? 이정도는 상황설명해줬으면 사과는 안받아도될만한건가 객관적으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일단 자고 나서 생각해보자~~ 그리고 쓴이가 생각하는 대로 말하면 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미안하다 하는게 어렵나..? 미안하단 말 저렇게 비싸게 구는 사람이랑 만나지마셈 인생 ㅈ ㄴ 피곤해짐
그리고 이유가 어쨌든 약속한거 못지켰으면 사과하고 그런데 이런 사정이 있었다 그래서 이해는 해줬음 좋겠다 이러는게 맞지 그냥 그러고 서로 이해하고 잘 넘어가면 되는데... 솔직히 하나하나 사과받아야되는 성격도 피곤한데 아득바득 절대 사과안하는 타입도 피곤하고... 둘이 진짜 안맞는데 만난듯 나라면 그냥 헤어질거같아 첫날부터 이러면 뭐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근데 남친 입장은 자기는 둘다 너무 피곤해서 기절하면말 못하고 잠들수 있디고 생각한대 그럴때마다 사과하는건 아닌거같대 그래서 앞으로 이런일 있을때마다 그냥 내가 넘어가야하나 잠든거가지고는.? 이거에 대해선 어케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라면 솔직히 한두번이면 그냥 넘어감 근데 계속 저러면 못만나지 그럼 연락 몇시간씩 두절될때마다 잤다그러면 화도 못내는거 아냐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재결합 끝은 결혼이거나 같은 이유로 헤어지거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쓰니는 후자같음..걍 시간낭비 감정낭비 하지말고 헤어지는게 나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어케 생ㄱ각해 이게 사과해야될건 아니라고 생각해 오늘일은? 나도 넘어가야하나 이정도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약속 안 지킨거 맞고 그렇게 잠들때마다 사과 한 마디 하는게 어렵나? 고집개쎄네 나라면 그대로 헤어질 것 같아
다시 만나기로 하면 보통 좀 눈치보는데 하나도 안 보고 바로 삐걱거리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피곤해서 잠든거에 대한 사과를 하는게 아니고 연락을 못해서 기다리고 있었을 상대한테 미안함을 표현해야지 누가 자지말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근데 좀 피곤하다 그냥 헤어지는게 나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내가 맨날 기절하듯 잠드는 입장인데 1-2시간뒤에 번쩍깨서 항상 사과함 상대는 영문도 모르고 연락 기다렷을거아님.. 말못하고 자서 미안하다고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그리고 그말한마디 어려운것도 아니고 심지어 상대가 원하는데 그런걸로 고집피우는게 이해 안가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4
9:11 l 조회 24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4
9:10 l 조회 22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2
9:10 l 조회 13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1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3
9:02 l 조회 27
남익인데 혹시 얼평해줄수있어..?12
8:56 l 조회 77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2
8:45 l 조회 54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0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1
8:33 l 조회 29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7
8:20 l 조회 90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0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77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81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3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56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54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2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39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1
7:1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