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주택청약들고잇는것두 빼구 
변변찮은 직업이 있는건 아님 사실
프리랜서인데 돈도 얼마 못벌음….(걍 알바수준임)
대표 사진
익인1
결혼안할거면 아~무 상관없고
결혼할거여도 애안낳으면 그만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 근데 다들 뭔가 목표있어보이는데 난 먹펴가없네 후 자가마련이 목표도아니긴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청약은 왜뺌... 그정도 모은거면 그 나이에 평균이긴한데 혼자 살려면 돈 더 잘 모아놔야된다고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약왜빼냐는게먼말이야? 청약 왜제외하녀는거..??? 그냥 ㅋㅋ ㅜㅠ 내돈아닌것같은느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1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
9:08 l 조회 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
9:08 l 조회 1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
9:08 l 조회 6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1
9:07 l 조회 4
나의 간식 감자 40 1
9:07 l 조회 9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
9:07 l 조회 4
아 하닉 매도 예약 안했더니 떨어짐 ㅠ
9:06 l 조회 10
회사컴퓨터 전원 끄고 퇴근해?1
9:06 l 조회 9
퇴사하고 서울 프렌치토스트 맛집 투어 다녀야지1
9:06 l 조회 6
여자 9급 공무원이면 소개 많이 들어와?1
9:05 l 조회 10
26살 남익으로써 느끼는게 40대들이라고 다 욕먹는게 아니고 이대남들 심기를 안 건드리면 오히려 대접받음 6
9:05 l 조회 18
모임에서 땜빵 역할로 초대받았으면 거절해야돼?
9:05 l 조회 3
너네도 이런꿈 꾸니??
9:05 l 조회 7
아니 효성중공업뭐임
9:05 l 조회 34
오늘 버스타기 역대급 힘들었다..
9:05 l 조회 5
스퀘어 지금 1주살까1
9:05 l 조회 20
청년어쩌고적금 이거 계좌 따로 개설 안해도 되지...?2
9:05 l 조회 11
아침 먹는익들아!2
9:05 l 조회 8
하 팀장 진짜 무능력해서 자꾸 우리한테 일 떠넘김
9:04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