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인생 처음으로 연애 1년차까지 가봤어
당장 한두달 전에는 하루종일 생각나고 최대한 빨리 결혼하고싶고 이 사람은 완벽한 사람이라고 생각했고 이성적 텐션도 만날 때마다 있었어
요즈음은 그정도는 아니고 만나면 재밌게 놀지만 예전처럼 보고싶어 죽을만큼은 아니고… 예전만큼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어 안달나지는 않고… 가끔 사진 보면 외모 단점이나 성격에서 고치면 좋겠을 부분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해 예전에는 볼 때마다 이성적 텐션도 엄청났는데 요즘은 확실히 좀 줄어든 느낌
그래도 여전히 맛있는 거 있으면 먹이고 싶고 힘들 때 안기고싶고 헤어지는건 상상이 안 가
이거 그냥 편안해진거야? 설렘이 사라지니까 이렇게 된건가?
대표 사진
둥이1
콩깍지도 좀 벗겨지고 안정감도 생긴듯 단점 보이는거 자체는 나쁜일은 아니던데 오히려 객관적으로 보이는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상대를 챙겨주고 싶고 위해주고 싶은 마음은 꾸준히 만땅이면 안정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안정감이 생긴것도 있지만 콩깍지 벗져지고 애정이 살짝 떨어진거같은데,,
예전만큼 결혼하고싶어 안달나지는 않는다는게 살짝 걸림
안정감 생겼다고 이렇게 변하진않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4
9:11 l 조회 24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4
9:10 l 조회 22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2
9:10 l 조회 13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1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3
9:02 l 조회 27
남익인데 혹시 얼평해줄수있어..?12
8:56 l 조회 77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2
8:45 l 조회 54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0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1
8:33 l 조회 29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7
8:20 l 조회 90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0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77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81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3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56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54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2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39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1
7:1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