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저번주 주말에 이번주 하닉 조정있을거라고 수익실현하라는글때매 더 떨어질까봐 심란해
대표 사진
개미1
단순 조정인지 하락장 초입인지 알 수 없으니까 좀 더 지켜보다가 상승추세 확인되면 들어가는게 어떨까? 물론 주식은 본인 결정이긴 하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떼돈은 벌고 싶고,,, 미치겠따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더 떨어지면 사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일단 관망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수익실현할거니 추매할거니2
11:49 l 조회 36
폭락 몇 번 겪고 다시 올라가는 걸 여러번 보니까1
11:47 l 조회 42
주식 오늘부터 안 보기 15분차1
11:43 l 조회 46
ETF 와 오늘같은날 보면1
11:35 l 조회 129
마이크론 실발후 주가흐름 다들참고
11:32 l 조회 104
주린인데 사팔보다 왜 낮추는게 나아?4
11:30 l 조회 126
왜 또 스멀스멀 올라오지1
11:28 l 조회 74
슨피 얘는 오르는게 맞긴 함?3
11:28 l 조회 62
하닉 300에 못판사람 있니11
11:24 l 조회 857
금투세 다들 어떻게생각함?7
11:23 l 조회 62
토스 커뮤에 맨날 티스토리 링크 올리는 사람들1
11:19 l 조회 29
물타기랑 평단가 궁금한 게 있는데
11:18 l 조회 22
나 타이밍은 진짜 못잡는 거 같음1
11:14 l 조회 64
닉스 280 팔고 다시?4
11:13 l 조회 250
조정인겅가6
11:12 l 조회 192
현차 정리함 4
11:09 l 조회 99
이노텍주주는 이 하락장이 익숙하다...1
11:07 l 조회 40
손해 다들 얼마니,,13
11:07 l 조회 859
지지난주 하락장을 겪는 기분임
11:06 l 조회 39
지금 들어갈익 있어?5
11:06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