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어차피 팔아도 난 저점 못 잡을 사람이란걸 알고있어서 그냥 들고간다.....

나 여기서 기다릴게 개미들아

대표 사진
개미1
멘탈 부럽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프장에 괜히 샀다,,,
12:03 l 조회 6
Sk스퀘어 개째려보는 중4
11:58 l 조회 59
금리인상 한다고 하잖아3
11:57 l 조회 70
하닉 수익실현할거니 추매할거니5
11:49 l 조회 169
폭락 몇 번 겪고 다시 올라가는 걸 여러번 보니까2
11:47 l 조회 121
주식 오늘부터 안 보기 15분차2
11:43 l 조회 71
ETF 와 오늘같은날 보면1
11:35 l 조회 143
마이크론 실발후 주가흐름 다들참고
11:32 l 조회 129
주린인데 사팔보다 왜 낮추는게 나아?4
11:30 l 조회 158
왜 또 스멀스멀 올라오지1
11:28 l 조회 84
슨피 얘는 오르는게 맞긴 함?3
11:28 l 조회 75
하닉 300에 못판사람 있니12
11:24 l 조회 1110
금투세 다들 어떻게생각함?7
11:23 l 조회 66
토스 커뮤에 맨날 티스토리 링크 올리는 사람들1
11:19 l 조회 31
연관 메뉴 🔗
코인
물타기랑 평단가 궁금한 게 있는데
11:18 l 조회 22
나 타이밍은 진짜 못잡는 거 같음1
11:14 l 조회 70
닉스 280 팔고 다시?4
11:13 l 조회 264
조정인겅가7
11:12 l 조회 207
현차 정리함 4
11:09 l 조회 108
이노텍주주는 이 하락장이 익숙하다...1
11:07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