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그거 선반영 된걸까 아님 발표하면 더 떨어지려나
대표 사진
개미1
보통선반영임 근데 확정나면 전후로 변동성 좀 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쓰읍.... 조금 종목을 미리 정리해야 하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연기금리밸런싱도 한다니까 7월은 조심해야지 뭐 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안할거 같다더니 확정이여? 연기금 물량 어제부터 나오고 있던데 7월에 본격적으로 던질듯 하더만 무섭다 ㄷㄷ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정식으로 발표한 건 아닌데 금리인상 필요하다고 언급해서 조만간 하지 않을까 싶어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찹츄 찹츄
16:47 l 조회 1
내일 하닉 오를까?
16:46 l 조회 3
스퀘어
16:45 l 조회 12
이제 하락장 오지마 나 다 들어갔어
16:44 l 조회 14
주식은 안해도 기분 좌지우지하는 기분임 그래서 넣은건데1
16:44 l 조회 15
솔탑투 너무 고점때 샀다4
16:42 l 조회 40
어차피 고점때 빼지도 못하는 주제에 기다릴걸 ㅠㅠ
16:39 l 조회 18
삼성 내 평단까지 얼마 안남아서 쫄려
16:38 l 조회 14
진짜 솔직하게 투표하라고 회원전용으로 올려봄 4
16:33 l 조회 93
500 순삭당했어
16:30 l 조회 31
지금살까 마크롱 실적발표 후에 살까5
16:30 l 조회 107
개인들이 다 받운거면5
16:29 l 조회 140
막상 하락장오면 드가기가 쉽지가 않네4
16:28 l 조회 84
지금들어가기게 닉스 vs스퀘어1
16:26 l 조회 65
연관 메뉴 🔗
코인
내일 하닉 실적발표라는데7
16:23 l 조회 577
하닉 200초반 글 또 올라오는 거 보니까 내일은 안떨어지겠다2
16:23 l 조회 156
난 많이 바라지도 않아..250까지만이라도 와줘...
16:22 l 조회 31
주식이 기분 좌우하는 거 너무 짜증나ㅋㅋㅜㅜ2
16:20 l 조회 36 l 추천 1
삼전은 웃긴게1
16:18 l 조회 88
여기 단일종목 레버리지 하는 익 있니2
16:08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