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어질어질
대표 사진
개미1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ㄹㅇ 머리아프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차피 고점때 빼지도 못하는 주제에 기다릴걸 ㅠㅠ
16:39 l 조회 1
삼성 내 평단까지 얼마 안남아서 쫄려
16:38 l 조회 7
진짜 솔직하게 투표하라고 회원전용으로 올려봄 3
16:33 l 조회 55
500 순삭당했어
16:30 l 조회 27
지금살까 마크롱 실적발표 후에 살까4
16:30 l 조회 65
개인들이 다 받운거면4
16:29 l 조회 108
막상 하락장오면 드가기가 쉽지가 않네1
16:28 l 조회 54
지금들어가기게 닉스 vs스퀘어1
16:26 l 조회 57
내일 하닉 실적발표라는데6
16:23 l 조회 421
하닉 200초반 글 또 올라오는 거 보니까 내일은 안떨어지겠다2
16:23 l 조회 130
난 많이 바라지도 않아..250까지만이라도 와줘...
16:22 l 조회 27
주식이 기분 좌우하는 거 너무 짜증나ㅋㅋㅜㅜ1
16:20 l 조회 28
삼전은 웃긴게1
16:18 l 조회 81
뭔 수익실현 안 한것도 22
16:10 l 조회 213
여기 단일종목 레버리지 하는 익 있니2
16:08 l 조회 47
내일 하닉 220 봅니다12
15:59 l 조회 1796
어제까지만 해도 행복했는데
15:58 l 조회 42
200초6
15:55 l 조회 126
180만정도까지 오르다가 반토막 난 주식2
15:52 l 조회 149
하이닉스 258에 입장...5
15:52 l 조회 33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