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ㅜㅜ 나만 안되는건가?? 못하는건가,,
평단높아져서 걍 하나 틀까싶은데ㅠ
대표 사진
개미1
안될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글쿠나ㅠㅠ 어디꺼 만들까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난 kb증권으로 팟는데 불편해 ㅠㅠ 물타기 계산기도 없구 비추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다른 증권사로 만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래야겠다ㅠㅠ 토스말고 혹시 다들 어디사용해,,?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는 삼성증권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도 토스쓰는데 평단 높아지는거 싫어서 미래에셋 isa계좌 만드는김에 거기거 일반증권계좌 하나 더 만들었어
근데 타이거^^에 데여서 미래에셋 쓰기 싫어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봇주 살려.... 1
21:17 l 조회 7
장투가 이런건가
21:10 l 조회 13
나 그동안 뭔 일 터져도 냅두고 패닉셀 한번도 안했는디3
21:07 l 조회 58
누가 나한테 잡주 잡잡주 잡주 이거 보여줬냐
21:03 l 조회 20
스엑 220불에 10주잇는데 이거 얼마나 물린거지
21:01 l 조회 14
오늘 폰손실 -1,200.....
21:00 l 조회 22
나뚜면 오르는거 안다3
20:57 l 조회 60
마이크론 주주들 잇니… 3
20:42 l 조회 66
난 혹시 내일 안 떨어지면 오늘 안 산 거 후회할까봐4
20:33 l 조회 203
지금 주식 시장에서 돈 번 사람 몇프롤까2
20:30 l 조회 110
너넨 양전인 종목을 잘팔아 음전인 종목을 잘팔아?2
20:28 l 조회 31
나 지금까지 패닉셀 3번했는데2
20:23 l 조회 146
다들지금 미장 국장 하락 어떻게봐?4
20:19 l 조회 136
근데 난 오늘 6월 8일보다 덜 공포인 것 같아5
20:16 l 조회 204
넷플릭스는 개 박살나네4
20:08 l 조회 108
삼하닉 레버리지가 나왔음 안됐음6
20:04 l 조회 170
꼬인애가 하나 있는듯...
19:56 l 조회 33
스퀘어 평단 155 걍 냅둬도되려나3
19:56 l 조회 91
그와중에 이스라엘또 공격2
19:55 l 조회 89
스퀘어 물린애들 기다리니?2
19:54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