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그냥 음식점이나 카페 이런거 하다가
빚더미 앉는건 이유가 뭐임
솔직히 무슨 도박같은 리스크가 있는 것도 아닐텐데..
아니면 천천히 뭐가 쌓이다 터지나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자영업이나 자기 사업은 다 빚임 그니까 장사가 잘되고, 사업이 잘돼도 자금이 필요하거나 새로운 사업 분야를 시도하거나 하면 빚내고 투자받아서 하는건데 그 금액이 크니까 한 번 상황 안좋아지면 극복하기 힘든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사업은 다 빚 위에서 시작함 잘 돼서 규모 늘리는 것도 그냥 빚을 더 늘리는거임 그래서 현금 안돌면 금방 무너지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간도 봐야되는듯..? 초반에야 오픈빨도 있고 해서 어느정도 유지 될 수 있는데 그게 아니면.. 그냥 망하는거ㅠㅠ 장사 잘 될 때도 잘된다고 함부로 사람 막 늘리고 규모 키우면 안되고! 위에 익들이 더 빚이라고 했는데..음 그건 아닌거 같아 나도 자영업 했는데 애초에 시작부터 빚 없이 시작했어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
0:01 l 조회 1
네일 잘알익들만
0:01 l 조회 1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0:01 l 조회 1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1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0:01 l 조회 1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
0:01 l 조회 1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
0:01 l 조회 1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
0:01 l 조회 1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
0:01 l 조회 2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2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
0:00 l 조회 3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
0:00 l 조회 17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
0:00 l 조회 4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
0:00 l 조회 13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2
06.23 23:59 l 조회 11
생리중에 걷기vs실내자전거1
06.23 23:59 l 조회 5
만나이 쓰는거 너무 짜친다
06.23 23:59 l 조회 9
텀블러 사이즈 골라주라1
06.23 23:59 l 조회 2
모쏠익 대시해보고싶은데6
06.23 23:5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