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7개월째 같이 근무중인데
1. 술마시고 다음날 아프다고 하고 연차쓰기
2. 술마시고 다음날 늦게일어나서 지각
3. 술마시고 속안좋고 몸안좋아서 근무시간에 휴게실 가서 1-2시간 자다나옴
4. 일 없으면 퇴근시간보다 2-3시간 조기퇴근 밥먹듯이함
5. 야근 달아놓고 자기 일하고 싶을때까지 휴게실에서 쉬다가 나와서 일함
이게 한번씩 있는게아니라 여러번씩 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사람 처음봐서 놀라워...
|
현재 7개월째 같이 근무중인데 1. 술마시고 다음날 아프다고 하고 연차쓰기 2. 술마시고 다음날 늦게일어나서 지각 3. 술마시고 속안좋고 몸안좋아서 근무시간에 휴게실 가서 1-2시간 자다나옴 4. 일 없으면 퇴근시간보다 2-3시간 조기퇴근 밥먹듯이함 5. 야근 달아놓고 자기 일하고 싶을때까지 휴게실에서 쉬다가 나와서 일함 이게 한번씩 있는게아니라 여러번씩 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사람 처음봐서 놀라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