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솔직히 이쁜편이고 피부도 좋고 외적인 건 좋은데 의존성이 강한것 같아 매번 나만 안달나있고 상대는 무심함 내 할거 하면서도 계속 생각나고 연락 기다리게 됨 어떻게 고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