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알바가 홀서빙, 카페알바 8개월이고 어떤사람은 향수시향하라는데 내가 키가 170이라 작아서 자신이없음 걍 다시 카페알바하는게 무난한가? 근데 카페는 요즘 거의 쪼개써서 ㅠ 서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