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라서 안되겠다ㅠ..ㅋㅋㅋㅋ 행동이 귀엽고 다정하고 사회적 지능 높고 목소리도 좋고 재밌고 얌전하고 외모도 내스타일이고 다 좋은데 흰머리 볼때마다 그래 이건 아니지 됨 아 너무 아쉬워 한 7~8살만 연상이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