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도약계좌는 1년 70만원 풀로 넣은상태고
미래적금은 재직자긴한데 연봉 3600미만이여서 우대형가능한데
이런경우는 옮기는게 나을까 그대로 쭉 도약계좌가 나을까??
아니면 청년형 isa나온다는데 도약+isa가 더 이득이야?
|
지금 도약계좌는 1년 70만원 풀로 넣은상태고 미래적금은 재직자긴한데 연봉 3600미만이여서 우대형가능한데 이런경우는 옮기는게 나을까 그대로 쭉 도약계좌가 나을까?? 아니면 청년형 isa나온다는데 도약+isa가 더 이득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