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3시 출근인데 난 유니폼 입고 출근해서 도착하고 머리망하고 하면 3분? 정도 걸려

그래서 항상 일찍 가면 8분? 보통은 2시 55분 정도에 도착하게 버스타는데 오늘 그래도 10분 전에는 와야하는 거 아니냐는 소리 들음..

10분 일찍 가면 10분 일한만큼 주는 거 아니고 내가 준비가 늦어서 3시에 딱 일을 못하는 것도 아닌데 왜 10분 전에 가야하는 거지? 내가 너무 mz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냥 사회적약속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일할 준비를 3시까지 끝내면 상관없는 거 아니야? 내가 왜 10분 무급으로 일해야하지...? 퇴근 시간은 딱 맞추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그소리안들을라면 안다니는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래야겠다 내가 왜 저런 소리 들으면서 스트레스 받아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분전이면 되지뭘.. 난맨날 정각에가서 한소리 듣긴했음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반 5분이면 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업무준비시간도 업무시간이라 정각에 옷갈아입기 시작하는게 원래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민폐는 아니어도... 유도리없어 보이긴 해 좀 피곤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난 유도리있게 월급 반올림해서 달라고 싶다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바는 시급제라 시간이 돈인데 정규직처럼 오라하네.. 불만있어도근데 뭐라 할수있는 게 없으니 안맞으면 그냥 관두는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타임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바는 5분이면 충분
들어가자마자 바로 일할수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분이면 땡큐지 나 교대하는 애는 2분 전에 옴ㅜㅜ 얘땜에 맨날 퇴근 늦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칙적으로는 3시 00분에 도착해서 그때부터 유니폼 입기 시작해도 됨 업무준비시간도 업무시간에 포함이라 ㅇㅇ 근데 그냥 유도리있고 예의있게 3시 00분에 딱 시작할수있게 몇분 일찍 가는거고 그럼 충분한거지 뭐 최저 받는 알바한테 별걸 다 바란다 싶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편의점인데 원래는 10분전에 와야하는데 그 뒤에 와도 시재점검 빨리해서 정각에만 퇴근할 수 있으면 늦어도 서로 뭐라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가 빨리해서 일에 문제만 안주면 상관없지 일찍가서 빨리 옷 갈아입으면 뻘쭘하게 서 있을 것도 아니고 ㅋㅋ 결국 일해야하는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버스 시간 땜에 아주 가끔 20분 전에 도착하고 이러는디 그래도 20분 전부터 걍 일해 미친 나한테 왜 저러는 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만두고 다른곳 추천.. 그런데는 사장도 정상아닐듯 이상한걸로 트집잡고 할거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근 늦어지면 왤케 늦게 집가냐고 머라 하기만 하고 진짜 관둬야셌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자기가 일할 준비를 3분이면 한다는데 왜 10분전까지 와야 됨?ㅠ 10분 전까지 오라고 하는 애는 준비하는데 10분 걸리나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 유도리 타령이야 준비하는 데 5 분도 안 걸린다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득바득 십 분 일찍 와야 되는 거 아니니!! 하는 사장이 더 피곤함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알바사장님은 딱 시간 맞춰 오라 그러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딴 데 일 구해.. 사장 넘 피곤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수인계 시간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빼고는 다 풀타임이라 인수인계 그런 거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솔직히 정각에 딱 투입될 수 있으면 상관없다고 생각 그 외에는 선의라고 생각함
돈 더 줄 것도 아니면서 왜 강요함? 6번마다 1시간 시급 더 줄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편의점 알반데 5분전에 감
아무도 뭐라 안하는데 십분 전에 가야하나?..
점장님이랑 교대해서 타임 오버돼도 아무 말씀 없긴 한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식하면 빛번짐 심해져?
0:02 l 조회 1
롯데리아 진주밥버거 별로다ㅠㅠ 밥버거네 ㅋㅋㅋ걍ㅋㅋㅋㅋ
0:02 l 조회 1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
0:01 l 조회 2
네일 잘알익들만
0:01 l 조회 3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0:01 l 조회 5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3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1
0:01 l 조회 4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1
0:01 l 조회 4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4
0:01 l 조회 7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1
0:01 l 조회 8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2
0:01 l 조회 11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4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1
0:00 l 조회 5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2
0:00 l 조회 21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2
0:00 l 조회 6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1
0:00 l 조회 16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4
06.23 23:59 l 조회 12
생리중에 걷기vs실내자전거1
06.23 23:59 l 조회 7
만나이 쓰는거 너무 짜친다2
06.23 23: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