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야알못인데 1군 2군 시스템 진짜 무섭고 냉철하다..


1군에 있다가 2군으로 내려가면 자괴감 엄청날것같음ㅠㅠㅠㅠㅠㅠ

뭐 거의.. 데뷔했는데 실력 논란 생겨서 연습생으로 강등되는 느낌이네

대표 사진
신판1
근데 딱히 그런 생각 안들걸….? 못해서 내려간게 대부분이니까… 오히려 다들 열심히 해서 다시 올라가려는 생각 많이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데뷔했다가 연습생된 느낌이랑은 좀 거리가 먼듯? 일단 크보에 발 들인 거 자체가 대단한거라 윗신판 말대로 오히려 다들 열심히 해서 1군 올라오려는 선수들이 많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주말에 잠실가는데 러브버그랑 팅커벨 너무 두렵다
06.23 23:58 l 조회 6
야구 입덕할 거 같은데 덕질 어케 시작해..?4
06.23 23:58 l 조회 37
갸 김도영 진짜 전교일등같다 1
06.23 23:57 l 조회 34
🎀
06.23 23:56 l 조회 28
최정 몸 회복방법 못 찾으면 은두글자도 생각하고 있나봐1
06.23 23:51 l 조회 157
벌레 무서운 거 알겠는데 소리 지르는 건 너무 짜증나 10
06.23 23:47 l 조회 121
엥 머야 손주영 선수 벌써 16 세이브셔?6
06.23 23:46 l 조회 68
오늘 사직 경기 하라 보는데 ㅋㅋㅋㅋㅋ 김강민 해설
06.23 23:46 l 조회 53
대전경기 하라 보는데 8
06.23 23:43 l 조회 110
야구 좋아하기 전 생활이 기억 안나2
06.23 23:42 l 조회 27
약속나가있을때도 야구 틀어놔?7
06.23 23:42 l 조회 52
원래 내일이 러브버그 절정이라고 했었는데8
06.23 23:39 l 조회 76
한태양도 좋고 김원중도 좋지만 역시 난2
06.23 23:39 l 조회 102
오늘 야구메이트들과 아겜 이야기 했는데 1
06.23 23:36 l 조회 46
헐 노시환 데뷔 첫 끝내기안타라니???6
06.23 23:36 l 조회 127
오늘 아빠 데리고 42년 만에 직관 다녀왔거든 7
06.23 23:32 l 조회 170
누나 우리팀 투수 자랑해도됨? 7
06.23 23:30 l 조회 102
이거 누구에용?2
06.23 23:27 l 조회 133
놀티켓 무통장입금 취소 질문해도 될까👀 2
06.23 23:26 l 조회 28
... 🎀 5
06.23 23:24 l 조회 24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