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야알못인데 1군 2군 시스템 진짜 무섭고 냉철하다..1군에 있다가 2군으로 내려가면 자괴감 엄청날것같음ㅠㅠㅠㅠㅠㅠ뭐 거의.. 데뷔했는데 실력 논란 생겨서 연습생으로 강등되는 느낌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