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많은 사람은 잘못된거라도 자기 신념이라도 잇지지금은 이렇게 하는게 좋지않나요?-> 아그러네요? (변경)근데 원래대로가 나은데요 -> 아 또 그러네요? (또변경) 이게 n번 반복임 혼란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