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나 사무실에서 딱 중간연차인데
실장보다 성실 더 많아서 지금도 퇴근못하고 일하는 중 ...
세금은 대략 다 불러줬는데 계속 추가경비 보낸다고 해서
신고서 다시 뜯고 또 뜯고 ...
뭔가 한번에 딱 마감하면 자기가 되게 손해보는 기분이 드나?
꼭 세금 불러주면 하나 보내고 수정해서 세금 불러주면 또 추가로 보낸다 하고;;
사람 환장하겠음;;;
자기가 일해서 돈 많이 번거 나한테 달라는 것도 아니고
세금 많이 낸다고 나한테 보너스 나오는 것도 아닌데
세금 많이 나온다, 건강보험료 너무 많다
나한테 짜증내는 것도 매년 듣기 지치고 힘들어
왜 그만큼 벌엇는데 통장에 돈이 없냐고?
그거야 대표님 본인이 다 쓰셨으니까요 ...,
자기 자식 등록금 내주고, 차 사주고, 가족끼리 해외여행 가고
신나게 다 써놓고 지 새끼 학교 등록금 비싼걸 왜 나한테 짜증내 ...
나도 수수료 받아서 휴가도 가고싶고 한데
또 그때는 세금 내느라 돈 없다고 수수료 깍아달라 난리치겠지
왜 세무사무실 일을 시작했는지
올해 유난히 지치고 힘들고 후회되는 마음이 든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