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처음으로 세스코 불렀는데 요즘 갑자기 너무 바쁘다고
어제도 옆건물 다녀왔고 우리집 이후에 5-6건 더 있다고..
날이 빨리 더워지기도 했고, 바퀴벌레가 너무 많이 나와서 건수가 엄청 많아졌대
거기다가 대부분 오후 7-8시쯤 와달라고해서 힘들다고..
그래.. 바퀴벌레가 정말 많긴해…
근데 여기에 많을 수밖에 없대
빌라가 줄지어있는데 한 건물마다 정화조가 있고
바퀴벌레 주서식지가 정화조라서 완전 몰빵… 이사가고파
|
어제 처음으로 세스코 불렀는데 요즘 갑자기 너무 바쁘다고 어제도 옆건물 다녀왔고 우리집 이후에 5-6건 더 있다고.. 날이 빨리 더워지기도 했고, 바퀴벌레가 너무 많이 나와서 건수가 엄청 많아졌대 거기다가 대부분 오후 7-8시쯤 와달라고해서 힘들다고.. 그래.. 바퀴벌레가 정말 많긴해… 근데 여기에 많을 수밖에 없대 빌라가 줄지어있는데 한 건물마다 정화조가 있고 바퀴벌레 주서식지가 정화조라서 완전 몰빵… 이사가고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