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유상증자로 떨구고 그저께도 떨궈서

요새 구글 시총높은데도 변동성 넘 심한거같음 ㅠ

이제 좀 가보자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206인데 지금 물 타면 186인데 탈까?1
12:58 l 조회 34
와 스퀘어 이걸 어쩐다냐1
12:56 l 조회 51
주린인데3
12:53 l 조회 34
현차 한화오션 이런 애들은1
12:49 l 조회 37
코덱스 미국 s&p 500도 괜찮나요?1
12:47 l 조회 23
에탑은 시기 진짜 안 좋다
12:45 l 조회 42
이번엔 좀 쎈데????2
12:43 l 조회 154
솔탑투 29에 산사람 나야나7
12:40 l 조회 120
어제 오전에 코탑 정찰병 1주 샀는데 마11이네
12:38 l 조회 19
하닉 220 인 익들 팔았어?2
12:29 l 조회 146
오늘 삼전 왜 기특하지2
12:29 l 조회 132
다들 존버하자구!
12:29 l 조회 23
하닉 수익률 200-300% 이상인 애들아3
12:28 l 조회 124
어 계속 내려봐~
12:27 l 조회 40
월급240 받앗는데 하닉 살 기회주네요 1
12:26 l 조회 117
내가왜그랬을까
12:25 l 조회 33
LG 주주면 좋은 점2
12:23 l 조회 73
하닉 스퀘어 놔두면 오르려나?3
12:22 l 조회 91
20분만 더 고민할걸 걍 차라리 잘걸
12:22 l 조회 47
문 닫자
12:2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