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전대통령 이름이랑 같은데
사실 난 남자가 나랑 같은 이름인거 첨봤거든 더군다나 나이 지긋한...
근데 영어로도 있는데 외국에선 김춘자 숙자 이런 느낌인가...싶어서 고민임 ㅋㅋㅋㅋ....
올드한가
참고로 무슨 법적으로 공식적으로 쓸거 아니라서 달라도 상관옶어 ㅋㅋ
|
전전대통령 이름이랑 같은데 사실 난 남자가 나랑 같은 이름인거 첨봤거든 더군다나 나이 지긋한... 근데 영어로도 있는데 외국에선 김춘자 숙자 이런 느낌인가...싶어서 고민임 ㅋㅋㅋㅋ.... 올드한가 참고로 무슨 법적으로 공식적으로 쓸거 아니라서 달라도 상관옶어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