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맞팔을 하고 있었으면 차단했다 풀라고요^^
지 팔로워수 챙길라고 언팔만 하고 나는 지 구독자로 쏙 빼먹는 심보 개싸가지없음
지는 팔로워챙기고 나랑 인연 정리하겠다고 언팔한건데 내가 왜 니일상을 구경해야하니... 니가 뭐라도 되니...
|
서로 맞팔을 하고 있었으면 차단했다 풀라고요^^ 지 팔로워수 챙길라고 언팔만 하고 나는 지 구독자로 쏙 빼먹는 심보 개싸가지없음 지는 팔로워챙기고 나랑 인연 정리하겠다고 언팔한건데 내가 왜 니일상을 구경해야하니... 니가 뭐라도 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