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물안궁 반응안해줘도 계속함.
얘기하고싶어 입이 근질근질거리나봐. 첫날 오자마자 안내하고있는데 핸드폰들더니 "아~도착했다고 남친한테 연락해줘야해서요~" 이러고
알바 요일이랑 시간 조절하는데 남친이 이번주는 바빠서 못 만나니 시간 다 가능해요. 이러면서 굳이 또 남친얘기. 남친 안바쁘면 그땐 일 안할 모양인가
일하는 내내 카톡하고
밥 먹다가 갑자기 여름휴가는 따로있냐 묻더니 자기 남친이랑 여행 가야는데 날짜 정해지면 미리 알려드리면 되냐고. 남친이 바빠서 휴가 가기가 힘들어서 하루 꼭 쉬어야한다고 계속 남친남친얘기
뭔가 자랑하고 싶은거 같아서 일부러 안물었더니 자기남친 직업이 뭐고 이런얘기 계속함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야 뭐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