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7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회사에서 머 임산부한테 제한된 서비스 주는게 있는데 그거 다른 사람이 선택하면 

추가 제공이 안되거든?

그래서 이미 다른 분이 선점해서 신청안된다 말하면

빠짐없이 그러면 저는 안되는거예요? 이러는데 진짜 왜 이러는 거임ㅋㅋㅋㅋㅋ

안된다고 말했잖아 하

남편이 대신 전화하면 아 그렇냐고 이러고 마는데 꼭 임산부만 저래 진짜 같은말 계속해야 돼서 짜증남


 처음에는 임신해서 고생한 내 주변 사람들 생각도 나고 잘해주려고 했는데 이제 임산부라 하면 화부터 남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임산부 혜택인데 누구는 받을 수 있고 누구는 안되는 게 이상한데..? 너한테 화풀이하는 건 잘못됐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아예 하지를 말든가 특정 임산부만 받을 수 있는 건 이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이건 회사가 이상한 거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뭐야 그게ㅋㅋㅋ 물어볼 순 있는 것 같음 같은 임산부인데 먼저 신청해서 다른 임산부는 혜택 못받으면 그게 어떻게 혜택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정될까봐 말을 못하는데 누가 봐도 한정되어 있는 서비스고 홈페이지에도 사전 공지 다 되어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건지 되물어보는건 진상 아닌거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물어볼수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 방법이 또 없는건지 되물을수 있는거 아닌가.. 정없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길래 선착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임산부 힘들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임산부지만 서비스나 혜택같은거 있으면 임산부라고 말하고 한번더 물어보긴해ㅜㅜ 보통 지원같은건 지급되는게 일반인/임산부신혼부부 이렇게 나눠져 있으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임산부인데 배려해주면 안돼? 이런 강요하는식의 말투가 너무 싫음
약간 본문에 "저는 안되는거예요?" 이렇게 되묻는거, 난 임산부인데 안돼? 왜? 해줘야되는거 아니야? 이런 심리
물론 아닌 사람들이 더 많지만 특정 사람들 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 마인드가 딱 보여서 저 말 듣는 순간 숨이 턱 막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2222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다시 확인하는 게 뭐가 이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확인차 다시 물어보는 거겠냐고.. 쓰니 대댓이랑 쓴 거 다 봐봐
임산부니까 특별대우 해달라 이런식으로 물어본거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안되는거냐고 다시 물어보면 안되는거야?ㅠ 나 임산부 아닌데 걍 안된다고 말하면은 확답 얻으려고, 또는 다른 방법이 없는지 다시 물어보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난 임산부아닌데도 늘 저렇게 물어보는데 진짜 악의는 1도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나도 뭐든 확인차 한 번 더 물어봄 임산부 아님 이걸 진상 취급 하는 건 이해 안 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4 나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한정되어 있는 부분 사전 공지 다 되어 있고 (물론 다들 안 본다고 하겠지.,,)
이미 다른 분이 선점했음 > 사유 명확이 말함
그래서 안됨 > 확답 해 줬는데 왜 뭐가 더 필요한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물론 너도 짜증나는거 이해하겠는데 여러명이 지속적으로 그런다고 하면 임산부 문제라기 보다는 시스템 문제같음
만약 임산부 복지! 이렇게 홍보 하면서 조그맣게 선착순 1명 한정 이렇게 해놓으면 당연히 많은 임산부들이 기대를 가지고 복지 누리려고 할텐데 다른 사람이 신청해서 안된다고 하면 납득이 바로 안되지... 남편들이야 어차피 본인일 아니라고 생각하니까 금방 포기하는 거고 임산부 본인들은 억울하니까 한번 더 물어보는 것 같음. 아예 써붙여봐 임산부 혜택 금일 마감 이런식으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자세히 설명하긴 그런데 엄청난 혜택도 아님 임산부 복지라고 홍보하지도 않음 홍보해서 회사가 얻는 이득도 없음 그냥 노약자면 신청가능인데 심지어 신청일이 따로 정해져 있지도 않아서 금일마감 이런걸 할 수가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예를들어
상반기 지원은 끝났고 하반기지원이 7월중 재개되니 공지 보시다가 그때신청하셔야해요

이런 정보를 원해서 캐묻게됨
안물으면 안알려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임신해본적도 없지만, 나도 비슷한 상황에서는 이런 의미로 한번 더 물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4 나도 이댓 공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귀찮아도 한번 더 대답하고 확인해주는 건 당연한 듯 그게 업무라며 쓴이는 잘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듣는 사람은 확인을 또 할 수 있음 그래야 수용 가능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미 안 된다고 한 게 확답인데
또 확답 얻는다고 묻는거면 말로는 확답 얻겠다지만 걍 난 예외로 해달라 안 되는 게 황당하다 왜 안 되냐 이런 비언어적 표현 다 섞인 거 아님?
안 된다는데 진짜 안 되냐 하는 건 답변한 사람을 무시하는 거기도 함
답 받은 거 무시하고 다시 생각하고 다시 답하라는 거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ㄱㄹㅇ 이거니까 듣는사람은 부담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야 한번 더 물어보는거지만 네 안돼요 안 된다구요 네 안되세요 세네번 말하게 하는 사람 백명있으면 삼백번 똑같은 거절하는거 화날듯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착이면 쩔수없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임산부 아니어도 누구도 물어볼 수 있는거 아니야? 임산부만 그런식으로 한다는게 이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떼쓰는것도 아니고 그냥 쓰니가 피곤한듯 더한걸 못만나봐서 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상 썰 풀라면 많이 얘기 할 수 있지 근데 진짜 저 똑같은 통화가 하루 수십통 들어와서 그럼 정신병 걸릴거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거 하라고 뽑은거고 돈주는거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그거 하라고 뽑아놓은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해 근데 아침부터 연달아 같은 얘기를 하니까대나무 숲으로 쓰는거지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별것도아닌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최대한 너한테 유리하게 쓴거 감안해도 본문만 봐선 별 진상도 아닌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렇게 말하고 끝인데 개 빡센건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러면 저는 안되는거예요? <이거는 다른 방법이 있냐는 느낌으로 물었을 가능성이 클 거 같긴 한데
매번 똑같은 전화 받는 쓴이 입장에서는 똑같은 말 또 하려니까 짜증은 나겠지마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회사는 임산부는 상관없고 어쨌든 선착순으로 서비스제공하는게 있긴한데 이런 시스템 운영하면 누굴 대상으로 하든 겪는 일이긴함...저도 기준에 해당되는 사람인데 안되는거에요? 여분없어요?/ 추가 지급 예정없어요? 등등,,, 쓰니가 힘들어서 그런거겠지만 딱히 임산부 특징이라고 하긴 어려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러면 ‘저는‘ 안되는거에요 ? > 이게 나 왜안돼 묻는거 같음 ㅋㅋ 님만 봐드릴게요 이런거 원하는듯
다른 방법을 원하면 다른방법은 없을까요 ? 이렇게 묻지 누가 저렇게말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 내말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 약간 호텔로 치면 임산부 전용 ㅇㅇ 대여
이런거라 한정수량/선택이 가능한데 그거 왜 안되냐고 다시 되묻는다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사실 임산부 한정 서비스도 아님 노약자만 다 신청 가능함... 근데 임산부들이 제일 많이 신청하고 대다수의 임산부들이 저렇게 반응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면 임산부 그 분이 진상맞네 공지사항 읽고와야지 자기까진 달라고 빽빽 떼쓰는거랑 뭐가달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 임산부 교통비나 식재료지원같은 업무인가?
어쩔수없음 우리나라 복지는 일단 다 뜯어서 진짜로 안되는지 확인해봐야하는거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임산부 진상 개싫어하는데도 이건 좀... 걍 질문하는 게 끝이라면 진상도 아니구만 너가 귀찮을 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는 안되는거예요? 이게 제 케이스도 안되는건지 다시 확인받는건데.. 나는 종종 확답받기위해서 한번더 물어봄 대충 안된다했다가 된 경우도 많이봐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임신하면 지능 떨어지는거 맞는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런말 하는애 나올줄알았다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아니면 애초에 요즘은 지능낮은 애들만 임신하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요즘이라니 왜 너희부모님은 아닐거라고 생각해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모님세대는 더 몽총하지? 그땐 애 그냥 기본 몇명씩 낳았으니까 그것도 원해서라기보단 사회적 인식때문에 ㅋㅋ 진짜 바보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0에게
그래그래 부모님께도 그의견 당차게 전달하길 바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요즘이라고 한건 요즘 시대에 애낳는건 진짜 지능문제 맞는것 같음 임산부들 동물처럼 보임...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0에게
어쩌다가 이렇게 됐을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30에게
이런애들 어쩌냐 부모사랑도 교육도 제대로 못 받고 자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4에게
나한테 댓다는 애들 유산됨 유산되고 싶으면 댓 더 달아봐 귀찮게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30에게
냬햰톄덋글다는애들유샨됨~ 요 ㅈ 알 ㅋㅋ 니나 살자해 세금축냄이 정병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0에게
드디어 돌아버린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이런말 하는 애들이 더 지능 낮아보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한테 댓다는 애들 유산됨 유산되고 싶으면 댓 더 달아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닌 단명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한번 되묻는거라고 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가 그런 입장이 아니니까 모르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또 얼마나 정신 나간 사례일까 하고 들어왔는데 너무 쉬운 업무라 당황스러울 정도네 이게 뭐가 빡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걸 걍 한 번 겪는 일이면 몰라도 매일 매번 겪으면 누구라도 걍 되묻기만 해도 토나오고 짜증냄
같은 말 계속하는 주사가 왜 최악인데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되묻는 거 같은데 거기서 해달라고 난리치면 진상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럴 수 있지 근데 안그런 임산부까지 싸잡아서 화난다 그러면 어떡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공지사항에 상세히 설명 - 왜 안되는지 이유 설명했는데도 또 반문하니까 짜증난다는거아냐?
이게 왜 시스템 문제인거지...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기서도 쓰니탓하는거 징글징글하다....
면전에다대고 임산부 욕한것도 아니고
커뮤에 일 힘들다고 한탄도 못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ㅊㄱㅊ 어차피 나도 대나무 숲 하러 온거라 이런저런 얘기 보는 거지 뭐 관심 많이 줘서 기분은 풀림 오늘도 힘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다행이다...
오늘도 화이팅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쓰니 입장에서는 안되는 이유를 명확하게 설명 해줬는데 자기 안된다고 되물어서 그런거 아닌가?? 하필 그 비율이 임산부가 많았던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좋은 말도 여러명이 계속 하면 지친대잖아 쓰니가 그런 상태인듯.. 힘내쇼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선착순이라 안되는걸 안된다 했는데도 또 묻는게 지친다는거 아님? 일하는 입장에서 지칠수도 있지 왜 쓰니한테 뭐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 1차로 공지사항에 다 설명 근데 전화와서 안된다고 설명 다 해줬는데 최종적으로 안되냐고 또 물어보고..그럼 충분히 짜증날 수 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 그 사람은 걍 생각없이 물어본건데 쓰니는 계속 들으니까 진절머리 난거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뭔 느낌인지 알겟다 비행기 교통약자 사전좌석 같은경우네..ㅋㅋㅋㅋ 교통약자석 제빠른사람들이 다 해서 없다고 설명햇는데 다시 반문하는게 킹받을수도.. ㅋㅋ그냥 되묻는 질문 같은데 듣는 사람 입장에선 기분나쁠만도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같아도 진절머리날듯 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안되냐고 물어보는거 - 정상
안된다고 말했는데 왜 안되냐 따지는거 - 비정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저는 왜 안되는거예요? 어이없네
이런것도 아니고
아.. 그럼 저는 안되는거죠? ㅠ 이런 거면
안타깝지만 어려우실거같다고 한번 더 말해주면 되는거 아녀? 걍 아쉬워서 그런거같은데
머가 진상인지 몰겟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임산부 진상 개많음 임신한걸로 해당안되는데도 모든 혜택 다받으려고 하는 거지근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니 홈페이지에 다 나와 있으면 좀 읽고 와서 물어봤으면 좋겠음 아니면 진짜 궁금한 걸 물어보던가 다음에 언제쯤 신청을 받냐 이런식으로.. 안되는 거예요? 이러면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겟음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안된다고 했는데 그럼 저는 안되는 건가요 이렇게 되묻는거 이해안됨 어느 상황에서든 ... 그럼 뭐 편법으로 해줄줄 아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거 답변 한번 더 해주라고 본인이 있는 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 맞지 덕분에 벌어먹고 삽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물어볼수는 있는 내용인데 그간 쌓인게 있으면 저 말에도 답답함이 느껴질거같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겪어봐야앎ㅋㅋ 설명을 했는데도 그럼 저는 안되는거냐고 묻는거 다분히 의도적임 임산부아니더라도 동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다 써 있는거 또 물어보면 짜증나긴 함 근데 생각해보면 그런거 응대하려고 나한테 월급주는거임 저런 사람들 없으면 게시판에 글만 올려놓으면 되니까 내 일자리도 없어짐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같이 힘내자... 오늘 진짜 연달아 같은 통화 받는데 순간 이게 지옥인가 싶더라구 그래도 댓글 많이 달려서 시간도 잘 가고 기분도 나아짐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지금 안되나요? 다른 방법은 없는건가요? 다른 혜택은 없나요? 언제 신청할수있나요?가 아니라 '저'는 안되는건가요라고 물어보는게 이상한데...
특정인만 해주고 너만 안해주는거 아니라 이미 신청한 사람이 있어서 안된다는거에 왜 나는 안되는거냐는식으로 물어보니까..빡세다고 느낄것같은데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니 안된다고했는데 한번 더 물어보는건 진짜 안되냐고 확인이아니라. 나 해줘 이마인드로 물어보는거잖앜ㅋㅋ짜증날만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이게 왜 초록글이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미안... 아차 싶어서 관그 했는데 이미 늦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노노 그게 아니고 별일 아닌거같은데 댓 많아서 임산부 키워드 때문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짜증날만 함. 당사자가 의도를 더 잘 알지, 제 삼자가 의도를 더 잘 알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걍 누적되니까 예민한거 같은데 임산부가 진상들만 있는것도 아닐테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이게 진짜 한주 기준으로도 체감상 거의 수십통 누적되니까 발작버튼 되어버림... 티 안내려고 항상 노력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물론 익이 잘하겠지만 계속 쌓이면 실수인줄도 모르고 선 넘을수도 있어 나도 전직장 지원팀 이였는데 그런식으로 선넘었다가 사내 모든 여직원들한테 투명인간 취급받는 동료 본 적 있어 조심해 이런거 엄청 예민해하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말인지 알지 근데 놀랍게도 직장동료들한테도 공감 원탑 주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짜증날만한데 ..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는 베네핏 담당자라 진짜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음 ㅋㅋㅋ 근데 열은 안 내고 짜증은 나지만 그냥 네 안 됩니다 ㅠ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이렇게 익명에 숨어서 꿍시렁 대는거 밖에 할수가 없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니 다른방법을 원하는거면 그러면 저는 안되는거에요? 라고 물어보는게 아니라 그러면 다음 번 신청은 언제 가능해요? 라던가 다르게 물어봐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저는 안되는거에요? 이러는거 약간 애기들이 하는 수동적 요구 그런거 아니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독서실 같은 조용한 공간에서 그립톡 만지지마
13:36 l 조회 1
큰아빠한테 하닉이 삼전 시총 넘기는 순간 풀매도 하라했는데
13:36 l 조회 1
하닉 분명 이틀 전에 +100이었는데 왜지?
13:36 l 조회 1
하닉 내가 살때도 고점이라 걱정했는데
13:36 l 조회 1
섭듀드, 브랜디멜빌 옷 질 어떤편이야??
13:36 l 조회 3
은행에 청미적으로 갈아탈지 청도적 스테이할지 물어보러가는거 에바야 ? ㅠㅜ
13:36 l 조회 3
천안안들아 너네 불당동 카페거리 알아?
13:36 l 조회 5
다들 청약 얼마씩 몇년 넣었어?
13:35 l 조회 6
생각보다 자리 채워놓기형 연애하는 애들 많음1
13:35 l 조회 5
큰토마토는 단맛이 별로 없어서 잘 안 먹는데
13:35 l 조회 2
실발 다 선반영되고 저가격인지..아니면 더 떨어질게 남았는지
13:35 l 조회 2
샤갈 진짜 ......하닉 230 오냐???
13:35 l 조회 8
회사에 여직원이 아직도 바람막이를 입고 있어 2
13:35 l 조회 9
아니 나 쇼핑몰에서 일하는데 진짜 별의별 고객이 다있는데 오늘 또 발견함
13:35 l 조회 6
일본 가면 쇼핑금 얼마 잡아?
13:35 l 조회 5
나 좋아하면 다 내준다<<는 마인드가 거지같음 ㄹㅇ1
13:35 l 조회 14
연하남 글 벌써 수출 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5 l 조회 20
올드아이폰 쓰는 익들아 6s 배터리 원래 자고일어나면 방전돼..?3
13:34 l 조회 8
비지니스친구부심있는 애도 있네
13:34 l 조회 8
편입했는데 성적 2.9 나옴 3
13:3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