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회사에서 머 임산부한테 제한된 서비스 주는게 있는데 그거 다른 사람이 선택하면
추가 제공이 안되거든?
그래서 이미 다른 분이 선점해서 신청안된다 말하면
빠짐없이 그러면 저는 안되는거예요? 이러는데 진짜 왜 이러는 거임ㅋㅋㅋㅋㅋ
안된다고 말했잖아 하
남편이 대신 전화하면 아 그렇냐고 이러고 마는데 꼭 임산부만 저래 진짜 같은말 계속해야 돼서 짜증남
처음에는 임신해서 고생한 내 주변 사람들 생각도 나고 잘해주려고 했는데 이제 임산부라 하면 화부터 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