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심해져서 결국 퇴사했는데 주변 모두가 너무 걱정하는거야 퇴사하고 집에 혼자있는 시간 많아질텐데 괜찮냐고
근데 진짜 개괜찮음 ㄹㅇ 너무 행복해 아침마다 야르한 아침이다 야르렁 일어나라 하면서 매일 6시에 미라클 모닝하고 공황때매 못마시던 커피도 다시 마시고 집안 청소 싹 하고 더 건강하게 사는중 미친 퇴사 개최고야 진짜
|
너무 심해져서 결국 퇴사했는데 주변 모두가 너무 걱정하는거야 퇴사하고 집에 혼자있는 시간 많아질텐데 괜찮냐고 근데 진짜 개괜찮음 ㄹㅇ 너무 행복해 아침마다 야르한 아침이다 야르렁 일어나라 하면서 매일 6시에 미라클 모닝하고 공황때매 못마시던 커피도 다시 마시고 집안 청소 싹 하고 더 건강하게 사는중 미친 퇴사 개최고야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