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나 챗지피티는 말이 공격적이다 감정적이다 라고 하는데 남들이 봐도 그러나 두장 붙일려고
1장
아침 9시 이후 한번
점심 11시 이후 한번
저녁 7시 이후 한번
새벽 11시 이후 한번
딱 한번만 피자는 게 벌써 하루에 4번입니다
당신은 한번만 피시죠? 다른 사람도 다 그래요
당신이 끝나면 또 다른 당신이 와서 연달아 핍니다
당신 덕분에 이 아파트는 흡연 장소가 되었습니다
이젠 산책길에서 벤치에서
대놓고 담배피는 것도 지겨워 죽겠습니다
집 안으로 들어가면 담배 냄새
집 밖으로 나가도 담배 냄새
창문을 열어도 담배냄새
창문을 닫아도 (화장실 환풍기를 통해) 담배냄새
어쩌라고요 흡연 장소가 없는 것도 아니고
왜 공동주택 안에서 담배를 피시냐고요
담배 끊으라는 소리가 아닙니다
제발 흡연장소는 정해져 있으니 거기서만 피세요!
뭐라고요?
제 발로 나가 담배 피는 건 귀찮다고요?
뭐하러 귀차니즘을 감수하며 피시죠? 끊으세요
--
2장
여기는 공동주택,
당신의 편의를 위해 모두가 배려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우리의 편의를 위해 모두가 배려하는 공간이죠.
깨끗하고 청결한 주거환경
우리가 만듭시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