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가 나한테 타부서한테 파일 보내라고 시키면서 그 부서 양식에 맞게 파일 정리해서 보내라고 지시햇거든
그거 듣던 이사가 귀찮게 뭘 정리하냐면서 걍 파일 원본으로 보내라구 햇어
그래서 내가 내 자리로 돌아가서 이사가 시킨대로 원본으로 보내려고 햇더니 사수가 내 자리로 와서 이사가 그렇게 말햇지만 파일 정리해서 보내래
그래서 파일 양식에 맞게 정리해서 메일 보냈거든?? 근데 우리 부서가 메일을 쓸 때 꼭 이사 포함 우리 부서 사람들 전부 cc에 걸어야 돼! 글서 이번에 메일 보낼 때도 이사 cc에 넣은 건데... 그걸로 사수가 엄청 화냄....
이사를 cc에 왜 넣냐고 너 눈치 없냐고.......
하...... 진짜 멘탈 나간다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