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빠가 레버리지 사면 안되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못말려 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9/6235f6a31e783bd69f9b573e82befeef.jpg)
아빠가 주식은 하고싶은데 무섭다고 은행 예금이자보다 좀 더 받고싶다해서
토스증권 깔아주고 그럼 쏠탑 같은 ETF사고 연말에 보라했거든
토스에서 급상승 카테고리에서 수익률만 보고 레버리지 이건 어떠냐고 물어본다 ㅋㅋㅋㅋㅋ ㅠ
절대 안된다고 했어 무섭다 ^^
|
아빠가 주식은 하고싶은데 무섭다고 은행 예금이자보다 좀 더 받고싶다해서 토스증권 깔아주고 그럼 쏠탑 같은 ETF사고 연말에 보라했거든 토스에서 급상승 카테고리에서 수익률만 보고 레버리지 이건 어떠냐고 물어본다 ㅋㅋㅋㅋㅋ ㅠ 절대 안된다고 했어 무섭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