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딱하나 남은거 앉았는데 옆자리 외국인분 암내 미쳐따…………서서일하는 직업이라 지하철 자리 소중한데 내 코도 소중한데 다른칸으로 옮겨서 서서가기vs 걍 코 마비되고 앉아가기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