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변비가 좀 있는데 요즘 더 심해짐... 물 많이 마시고 유산균 매일 먹는데도 이러네변비약 먹으면 진짜 죽음 직전까지 아파서 그건 싫고... 혹시 뭐 꿀팁 있는 사람 공유 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