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 @@@@
*비번 : @@@@
이렇게 문자를 보냈는데 아이디는 알겠는데 비번을 모르겠대..그래서 접속해서 본인이 비번 바꾼거 까먹었나해서 관리자로 접속기록봤는데 접속한적이없음ㅋㅋ
진짜 뭐가 문제지..?
눈알을 빼서 씻고 다시 끼우라고 하고싶다 진짜로
|
*아이디 : @@@@ *비번 : @@@@ 이렇게 문자를 보냈는데 아이디는 알겠는데 비번을 모르겠대..그래서 접속해서 본인이 비번 바꾼거 까먹었나해서 관리자로 접속기록봤는데 접속한적이없음ㅋㅋ 진짜 뭐가 문제지..? 눈알을 빼서 씻고 다시 끼우라고 하고싶다 진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