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어.. 모종의 이유로 8월달쯤부터 연애가 가능하다고 몇번
말했는데도 관계가 유지되는거면 이해해주는거겠지..??
오늘도 내가 북엇국 끓여서 집앞에 놓고 가겠다고 하니까
누나가 자연스럽게 설빙 가자고 하는거보면 썸은 맞는거같아
|
근데 어.. 모종의 이유로 8월달쯤부터 연애가 가능하다고 몇번 말했는데도 관계가 유지되는거면 이해해주는거겠지..?? 오늘도 내가 북엇국 끓여서 집앞에 놓고 가겠다고 하니까 누나가 자연스럽게 설빙 가자고 하는거보면 썸은 맞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