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에 소금빵 사려고 갔는데 없는거야
병원에 아픈 사람이 먹고 싶다해서 사려고 했는데 너무 아쉬워서 사정 말씀드리고 선결제했고 오늘 다시 방문했는데
어젠 사장이었고 오늘은 알바..
알바가 까먹었대.. 사장이 미안하대……… 지금 근처에 연 곳도 없는데..
|
전날에 소금빵 사려고 갔는데 없는거야 병원에 아픈 사람이 먹고 싶다해서 사려고 했는데 너무 아쉬워서 사정 말씀드리고 선결제했고 오늘 다시 방문했는데 어젠 사장이었고 오늘은 알바.. 알바가 까먹었대.. 사장이 미안하대……… 지금 근처에 연 곳도 없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