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
자랑하려는 글 절대 아님
두 분 다 집안일을 정말 좋아하셔 청소업체 운영했으면 떼돈 벌었을듯 암튼 근데 엄청 싸우심 청소하는 방법부터 니 음식은 맛없다 구리다 장도 각자 따라 보시고 냉장고 채우는 걸로도 싸우심
나도 나이가 있으니까 집안일 열심히 하는데 부모님 눈에는 안차서 두 번 혼남 이게 맞나? 내 인생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면 사이가 안좋은거 아냐?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좋은 거 맞음 근데 이 말하면 아버님이 그 나이에 집안일도 하시고 가정적이시네요 이런 말만 들어서 돌아바리겠슨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 없어서 어차피 주식 못 사는데
06.25 07:07 l 조회 37
비오는건 ㄱㅊ은데 비바람이 너무 싫음1
06.25 07:06 l 조회 13
사우나 좋아하는데 저혈압 심해서
06.25 07:06 l 조회 9
오늘 하닉 오르겠다
06.25 07:06 l 조회 170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2
06.25 07:03 l 조회 185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4
06.25 07:03 l 조회 29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06.25 07:01 l 조회 15
Isa 잘알 익들아🙏🙏 2
06.25 07:00 l 조회 60
나 지금 되게 신나
06.25 07:00 l 조회 240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06.25 06:59 l 조회 14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06.25 0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06.25 06:58 l 조회 92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
06.25 06:58 l 조회 177
퇴사 면담 뭐라고 신청해야하지1
06.25 06:57 l 조회 34
이직한지 2주째 퇴사합니다29
06.25 06:56 l 조회 183
유툽 할미언니인가 그분이 사팔사팔하지 말고 6
06.25 06:56 l 조회 820
아배아파배아파 미침
06.25 06:55 l 조회 160
아 오늘 비 오려나
06.25 06:53 l 조회 16
하닉 2주 살까 삼성 10주 살까28
06.25 06:53 l 조회 1139
잠오는데 삼성전자 예약 걸고 자면댐??
06.25 06:53 l 조회 548


처음이전3713723733743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