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국내주식은 굳이 isa로 안해도 된다는걸 지금 알았오..주린이고 장투하려고 그런건데ㅠ그냥 내비둬도 상관없지? 원래는 S&P랑 나스닥만 적립식으로 사고 있었엉,,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