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대표 사진
개미1
애프터장 봐 올랐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앺장을 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버리지 하는 애둘아~
11:08 l 조회 1
마이크론 샌디 지금 사는거 추?비추?
11:06 l 조회 5
마이크론 실발하고나서도 떨어질것같대서 새벽에 1,045보고도 안 샀는데
11:05 l 조회 16
계속 고민하다가 아침에 삿음 1
10:59 l 조회 37
청도 해지하고 삼전 36만원에 입주함
10:58 l 조회 24
솔탑투랑 에탑투 중에 머 살까..4
10:41 l 조회 98
주성 주주들 있어?2
10:26 l 조회 55
얼마전까지 삼24% 하35% 이랬는데
10:22 l 조회 118
스퀘어 너 진짜
10:22 l 조회 57
99프로의 주주가 처물린 주식이 있다?5
10:21 l 조회 294
사팔사팔로 손해보고 걍 아묻따 사버림 이번에는2
10:20 l 조회 106
스퀘어 좀 빠졋길래 물타려고 담았다5
10:15 l 조회 98
하이닉스 오후에 더 올라갈 거 같아??2
10:10 l 조회 238
주식하니깐 사람이 흑화되는거같아.....1
10:09 l 조회 54
또 프장에서 개미들 납치했네
10:07 l 조회 62
어제 못사서 지금 하나만 사봄
10:04 l 조회 27
오늘도 외친다 현대차 엘지 개잡주6
9:51 l 조회 120
프장에 뺄걸
9:49 l 조회 60
어우 금 개떡락했네8
9:47 l 조회 145
국내주식 현차 이 미은 혼자 번지점프하네3
9:43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