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53
소리 엄청 크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니까ㅠㅠ 같은 나라 안에서 하는 프리미어리그 같은 클럽 경기에서는 상대가 공 잡을 때 야유하는 것도 서로 그 분위기를 즐기는 문화라 이해는 가거든 (근데 실제로 그런 도발 때문에 경기 끝나고 서로 몸싸움 나서 경찰들이 미리 대기하기도 하고)

근데 국가대표는 나라 대 나라 경기인 만큼, 상대가 공만 잡아도 야유하는 문화는 좋게 보이진 않더라 지난번 경기 때도 멕시코 친구가 “매너 없어 보인다 우리 모두가 그런 건 아니다“ 라고 했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국민성 이러네 야유는 어디든 해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포츠경기가 원래 그러라고 만든거야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포츠는 다 해ㅋㅋㅋ 모든나라가 하는데 뭔 국민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게 따지면 축구볼 때 국민성 높은 나라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정도는 양반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축구 안보는데 월드컵이라구 말얹고싶어서 난리났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나라 공통사항이라 국민성이랑 별개로 봐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축구 오늘 처음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거때메 홈이 유리한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축구는 불 지르지 않는게 국민성 보여주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개웃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심이나 반칙할 때 우우우하는 건 당연한 건데 상대선수가 잡기만해도 우우우하는 걸 안 좋아해서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ㄴ 멕시코관중 반 우리나라반
우우소리 지르는건 거의 멕시코인들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 오늘 좀 심한 것 같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 축구첨보세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그로 티나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정도면 양반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하려고 경기장 가는건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꼭 스포츠 관심도 없는 애들이 뭣도 모르면서 까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저러나 싶을땐 왜 저러는건지 물어보는게 먼저야 냅다 욕하고 보는건 지성 낮아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까 글 쓴 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걍 어구로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축구…처음 봐…? 그럴수 있어 모자란건 죄가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축구는 그런 분위기더라 스포츠마다 분위기 다르니깐 모르면 그럴 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야구는 어ㅐ..? 나 야익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참외 금지도 있던데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그게 언제적이야… 무슨 80-90년대 얘기를 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야구비꼬는거 아니고 난신기해서말한거 !!! 며칠전에 야구직관간 사람이 참외 들고갔다가 걸려서 밖에서 깎고 왔는데 이번엔 과도걸렸다~ 이런썰 있어서 그렇구나햇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4에게
아니 뭔…그럼 축구장은 과도 들고 들어가도 안잡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3에게
왤케 부정적임 걍 썰 보고 참외금지있구나 신기해서 말한거라니까 ㅠㅠ 난 축구야구 다 관심없어 ㅠㅠ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4에게
니가 아는척 해놓고 지보고 난리냐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3에게
그래 내가 미안해 예민한부분건드렸나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늙크크라 그런가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1에게
ㅠㅠ 야구관심없어서 몰랏던거임 https://x.com/i/status/2064170151923343597 난이거로 알앗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축구보다 유한게 야구 직관문화 아님..? 다른 스포츠면 몰라도 축구가 야구한테 비빌게 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축구보다 유한데;; 야구 본지 얼마 안됐나… 공격 수비때 매너 지켜서 응원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심판한테 야유 하는거 보고 하는 말인가 설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통 야구보다 축구가 격하니깐 ??하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에게
내말이 야구는 상대팀 응원석에 앉는 사람도 개많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견제구호는 열팀 다 하는거고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설명 들으니까 ㅇㅋㅇ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축구가 훨씬 격하니까… 걍 서로 공격때 응원가 순서 지켜서 부를수 있는게 대단한거임ㅋㅋㅋㅋㅋ 그런 스포츠를 좋아하는거에 자부심을 가지렴 예민하다 뭐라 하지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야구 축구 둘다 보는데 몽몽소리 하지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야구로 싸우지마 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야구 앵간하면 야유 안 하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영국 훌리건 보면 충격으로 기절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간되면 축구 한번 보러 가봐! 진짜 재밌어ㅎㅎ 룰 몰라도 분위기에 축구 좋아하게 될지도 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 하던데? 경기 처음 보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농구장에서 자유투 하는거 보면 큰일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독일축구보면 기절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부부젤라 안 부는게 국민성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럽축구보면 기절할듯 축구원투데이보시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넌 딴경기 안봤지???다른경기도 좀 보고와라 ㅋㅋㅋㅋㅋㅋ축알못 개창피해서 글삭하겟다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어휴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알못이 뭐가 창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 잘 봐서 축구부심 좀 있다고 인생 좀 나아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처럼 이상한 글쓰면서 국민성 운운하는거 자체가 무식.
모르면 물어볼수 있지만 글 자체가 국민성 운운하면서 혐오글이자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그랬었는데 영국 직관하고 생각 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야유는 그냥 기본배경음 정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거긴 그냥 무서워……. 영국 남자들 진짜 친절하고 스윗한데 경기장에서는 다른 사람들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축구 안 본 티 내는구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 정도는 걍 애교임 심하면 욕도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 해ㅋㅋㅋ 까는 노래들도 부르는데 그건 경기장에서 재밌을지 몰라도 룰 이런 걸 떠나서 걍 내 기준에는 별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심지어 저기 관중 대부분 멕시코 사람들인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참에 한번 어그로좀 끌어볼라고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우우우 하는 게 멕시코 수준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이라고는 생각 안 해서 글 쓴 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자아분열임? 니 글 제목을 봐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미안ㅋㅋㅋㅋㅋ 급하게 써서 그랰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뱃고동 소리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프리미어리그 보면 놀라겠네; 여긴 싸룸나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니까 ㅋㅋㅋㅋ 영국에서 직관하러 다니는데 끝날 때 무사히 집만 오면 다행이지 ㅠ 덩치 개 큰 백인들끼리 싸우는데 개무서워 ㅠㅠ 영국이랑 별개로 상대선수가 잡기만 하면 우우우하는 게 싫은 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스포츠 경기 처음보나 ㅋㅋㅋㅋ 영국축구 모름?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알징 ㅋㅋㅋㅋㅋㅋㅋ 프리미어리그 무서워 거긴 생명의 위협을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나람 사람 아닌 거 알면서 글은 왜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거냐며… 국민성 낮아보이게 왜 그러냐며…. 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미안 ㅋㅋㅋㅋㅋㅋ 아니 아까 축구보면서 글 써서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축구는 원래 저런거니까 너가 우리나라 사람이면 그냥 응원만 하면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글이랑 댓글이랑 자아가 달라서 무슨 말을 하고싶은건지 모르겟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이 하는거임? 국민성 낮아보이게 왜 그래; 이래놓고 댓글엔 우리나라 사람들이 했다고 생각 안하고 쓴거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에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이 빠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하게 쓴 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르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른 경기보면 똑같어 그냥 남아공보다 우리나라사람이 많아서 큰것처럼 들리는 것일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축구 첨보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번 멕시코전 보면 기절하겠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 늘상 있는 일이지만 저번에 멕시코전 때도 멕시코인들이 우리나라 선수들 잡을 때 우우우하니까 매너없다고 미개하다고 욕 엄청 함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가 모르는 외국어가 아니라 진짜 찐 야유였어...?!?! 스포츠 안좋아해서 설마하고 말았는데 이게 당연한거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ㅇ 당연함
홈경기일수록 저게 유리해서 그래 그래야 분위기를 홈팀 선수들이 가져가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ㅇ원래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렇구나... 신기하네 약간 비매너 느낌인데.. 양궁 멘탈연습하는거 생각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축덕으로서 자랑스럽진 않지만 원래 문화가 좀 폭력적임 코너킥존에 상대선수오면 욕도하고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축구라는 스포츠가 원래 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다 그러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뭔 국민성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너 지금까지 다른 나라 경기들 안 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국민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지능박살 ㄸ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인신공격부터 하는 거 보니 수준 딱 알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에뻬뻬뻬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건 뭔 글이고 급하게 쓴거 인지했으면 글 수정이 맞다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경기 끝났으니까 할겤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관중들 대부분이 현지인들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야구팬들이 괜히 구단 버스에 불지를까 하는 게 아니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90퍼가 멕시코사람들임 우리나라에서 하는게 아닌데 우리나라 사람이 그렇게 많겠냐 상식적으로 생각 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우리나라 사람들이 하는 거냐고 물어본 거임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근데 나도 그거 좀 싫음... 그냥 골 넣었을 때만 좋아하고 이럼 좋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니까ㅠㅠ 같은 나라 안에서 하는 프리미어리그 같은 클럽 경기에서는 상대가 공 잡을 때 야유하는 것도 서로 그 분위기를 즐기는 문화라 이해는 가거든 (근데 실제로 그런 도발 때문에 경기 끝나고 서로 몸싸움 나서 경찰들이 미리 대기하기도 하고)

근데 국가대표는 나라 대 나라 경기인 만큼, 상대가 공만 잡아도 야유하는 문화는 좋게 보이진 않더라 지난번 경기 때도 멕시코 친구가 “매너 없어 보인다 우리 모두가 그런 건 아니다“ 라고 했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근데 소리 큰게 멕시코애들도 관중으로 왔던데 걔네 한국 응원해서 야유해주는것도 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체코때도 멕시코 사람들이 관중으로 와서 응원해줬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원에서 일하는데
14:29 l 조회 1
근데 돌아가신 분 사진 보고 영상 보면 기운에 안좋고 나한테 뭐
14:29 l 조회 1
국어 교과서에 있던 육체미소동 아는 익들 있니 몇년생이야?
14:29 l 조회 1
일본여행 가족 로밍으로 데이터 같이 공유할껀데
14:29 l 조회 1
청도계 지금 넣고 있는 사람은 금리 얼마로 들어갔어
14:29 l 조회 1
하닉 진짜 불사조 아닐까
14:29 l 조회 1
나 옆태는 예쁜거 같거든?
14:29 l 조회 5
너넨 일 없을 때 어떻게 시간 보내??
14:29 l 조회 2
주식 하루에 몇퍼까지가 마지노선이야
14:28 l 조회 9
작년 이맘때쯤에 러브버그 진짜 많지 않았어?1
14:28 l 조회 4
추측같은거 제일 안하는 MBTI 유형이 뭘까? 1
14:28 l 조회 6
하이닉스 몰카당하는 것 같네
14:28 l 조회 16
이렇게보니 역대급 할인이었군..1
14:28 l 조회 13
약간 몇대 독자 자랑하는 사람보면 신기함 1
14:28 l 조회 7
딱 30분부터 일하러 간다
14:28 l 조회 3
나 어젯밤 10시에 잠들었다고 사수한테 꼽먹음
14:28 l 조회 6
다들 하닉 300때 팔거다 vs 말거다6
14:27 l 조회 32
솔직히 방송에 후원해달라느니 기초생활 수급자라느니 다큐로 나오는 거 보면 1
14:26 l 조회 15
하닉 컴컴
14:26 l 조회 10
면접 보구 왔어~
14:2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