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건 진짜 올라갈때도 화끈하고 내려갈때도 화끈하게 처박네.... 다시 오르긴 할까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소부장이라 오르긴 할거임 얼마에ㅜ샀길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2라서 기다릴수 있긴 한데 25 넘을때 안판게 너무 후회돼섴ㅋㅋㅋㅋㅋㅋㅋ큐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500간다
15:27 l 조회 19
손절한 거 하닉으로 하루만에 회복1
15:25 l 조회 19
오늘의 단타
15:20 l 조회 109
단타치는 익들 수익 몇퍼일때 익절해?2
15:19 l 조회 29
올해 빅테크는 사는거 아닌듯4
15:18 l 조회 75
저러고 조정장와서 삼전하닉 떨어지면2
15:15 l 조회 144
스퀘어 198층에 사람 있어요2
15:15 l 조회 40
삼전 7월달에는 40 찍었으면 좋겠다
15:08 l 조회 23
많이 벌었다고 잘하는게 아니넼ㅋㅋㅋ2
15:06 l 조회 95
하닉 삼전 조만간 하락장 올 거 같아 보여?10
15:06 l 조회 351
스퀘어 삼전기는 이제 단타다4
15:04 l 조회 73
하이닉스야 나 새컴퓨터 살 돈 마련해줘1
15:01 l 조회 38
쏠탑투랑 에이스탑투 내일 오후에 살까 지금살가5
14:55 l 조회 92
하닉 300좀 찍어보자 팔지말아봐2
14:53 l 조회 92
하이닉스 오늘 왜 어떻게 이렇게까지 올라요…?!2
14:53 l 조회 114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반도체성님들
14:51 l 조회 21
etf 정리하고 삼전에 몰빵하는거 어때4
14:51 l 조회 49
오늘 300안오나.. 팔고싶다2
14:51 l 조회 63
돈없는 청년 포모때매 결국 삼닉샀다...5
14:48 l 조회 132
삼하 본주해 아님 레버해?3
14:4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