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8개월 정도 만났고 이성친구들 문제로 지금 신뢰가 좀 무너진 상태야
연락 문제 술 문제 이런 걸로 거의 매번 다퉜고 제대로 된 해결도 못했어
당장 어제도 연락 문제로 싸우다가 지금 냉전 중인데 다음주 수요일에 만나기로 해서 그 전까지 그냥 시간을 가져보는게 나을까
아직도 속상해 죽겠는데 그냥 더이상 미래도 안 보이고 나는 솔직히 헤어지는 쪽에 거의 가깝긴 해
지금 둘 다 싸운 거 풀 생각이 없는거 같아서 이대로 다음주까지 지속된다면 너무 지칠 거 같은데
시간 갖고 헤어지자고 해도 ㄱㅊ을까 아니면 걍 전화로 말해..?
다음주 수요일까지 볼 시간이 없어ㅜ

인스티즈앱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