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7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원래 배라에 비빌만한 대중적인 아이스크림 전문점 하면 그나마 나뚜루였던거 같은데

나 초딩때까지는 그나마 간간히 봤는데

어느새 배라만 남고 나뚜루는 하나도 못봄

웃긴건 나도 어릴때 배라는 사먹어봐도 나뚜루는 안먹어봤어

나뚜루가 배라보다 맛이 ㅂㄹ였어? 그때 녹차는 나뚜루가 ㄹㅇ 유명했던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뚜루 편의점에 있는 게 아니라 매장이 있는 거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처음 알았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배라같이 있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박... 신기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어 나 어릴 때도 베라/나뚜루/콜드스톤 이렇게 매장 있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싸서? 백화점에서나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라랑 비슷하지 않았나? 배라보다 더 비쌌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비싸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배라는 그 31데이에 사먹은 기억이 있는데 아님 이달의 맛 어쩌구 해서 더블주니어 업그레이드 해서 먹고
근데 나뚜루는 그런 할인도 없었던 기억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라보다 맛이 다양한 느낌이 아니었던듯 녹차는 맛있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베라보다 비쌌고 메뉴도 다양하지않아서 점점 지점이 줄어들었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베라랑 비슷했고.. 베라는 계속 신메뉴나오고 도전하는 느낌이었으면 나뚜루는 계속 천연~ 어쩌고~ 약간 이런 웰빙? 그런느낌만 밀었던 듯. 그러면서 꼬꾸라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콜드스톤아시는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ㅋㅋㅋㅋㅋ 근데 콜드스톤은 진짜 거의 없었다 약간 시내에 하나 있는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개맛도린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맛은 있는데 뭔가 가격에 비해 메리트가 없는...잘 안가게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싸서
그거 먹을바에야 하겐다즈 먹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매~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매한게 브랜드든 사람이든 제일먼저 망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베라 매장같이 나뚜루 매장도 있었음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어릴 때 좀 덜 달다고 엄빠가 좋아하셔서 먹었는데 아마 가격 더 비싸서 다들 잘 안먹었을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뚜루 녹차가 찐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뚜루가서 녹차만 먹었음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뚜루 깔끔해서 좋았는데 배라는 좀 먹고나면 헤비한 느낌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알바햇엇는데 ㅠ 이벤트 8,18,28일마다 잇고 가격도 배라랑 비교해서 비싸지 않았어 ㅠ 솔직히 맛도 훨씬 맛있다고 생각했엇늠데 걍 마케팅 뮨제인듯 여기만 봐도 비싸고 애매하다구 생각하잖어 ㅠ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ㄹㅇ 아무도 몰랐다니 ㅋㅋ큐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던 느낌
베라는 다양한 맛 많은데 나뚜루는 그냥 일반 아이스크림으로도 먹을 수 있는 맛종류가 많았음
나뚜루 녹차 인기였는데 사실 녹차맛 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으로도 충족됨. 물론 맛이 다르겠지만 사람들 심리가 그냥 아이스크림 맛으로도 먹을 수 있는데! 굳이? 이런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전에 망고 겁나 먹었는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맛있었어 근데 대중성이 없는편이었어 둘중 고르면 보통 배라를 가니까 지바지이긴할텐데 옛날 배라는 이달의 맛 신제품 시식 툭하면 한입씩 맛보라고 지나가던사람들한테 준것도 클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에 샤롯데씨어터 안에 있었는데! 인터미션 땐가 공연 전에도 막 안에서 팔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기준 종류가 부족해서임 비싼것도 맞고 근데 배라는 비싸도 독보적인 맛이 나는데 나뚜루는 그게 애매함 그래서 더 비싼 이미지가 남는듯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약간 몇대 독자 자랑하는 사람보면 신기함
14:28 l 조회 1
딱 30분부터 일하러 간다
14:28 l 조회 3
나 어젯밤 10시에 잠들었다고 사수한테 꼽먹음
14:28 l 조회 4
다들 하닉 300때 팔거다 vs 말거다5
14:27 l 조회 22
솔직히 방송에 후원해달라느니 기초생활 수급자라느니 다큐로 나오는 거 보면
14:26 l 조회 12
하닉 컴컴
14:26 l 조회 10
면접 보구 왔어~
14:26 l 조회 10
헐 나 하닉 296인데 헐헐4
14:26 l 조회 50
나 바람 환승 잠수 다 당해봤는데 생각보다 바람이 젤 안힘들었음 2
14:26 l 조회 13
최근에 친해진 언니가 있는데1
14:26 l 조회 13
아니 왜오르는거임 하닉 금요일까지. ㅋㅋㅋ떨어진다며....2
14:26 l 조회 22
삼전은 가지고 있어서 손해볼건 없는듯
14:26 l 조회 6
한국 32강 진출확률 떴닼ㅋㅋㅋㅋㅋ5
14:26 l 조회 61
카톡 테마 골라주라 3
14:26 l 조회 6
장마비가 점점 밀리네
14:25 l 조회 6
나이 먹으니까 생일이 별거 아니게 느껴지네
14:25 l 조회 3
헬스장에서 자주 마주치는 분들한테 인사해도 되나 가끔 고민함6
14:25 l 조회 21
주말 오픈 알바 이틀 뺄 수 있을까,,4
14:25 l 조회 16
다들 월드컵 보는구나…
14:25 l 조회 7
자라 세일 한국인들 겁나 빠르구나 2
14: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