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배라에 비빌만한 대중적인 아이스크림 전문점 하면 그나마 나뚜루였던거 같은데
나 초딩때까지는 그나마 간간히 봤는데
어느새 배라만 남고 나뚜루는 하나도 못봄
웃긴건 나도 어릴때 배라는 사먹어봐도 나뚜루는 안먹어봤어
나뚜루가 배라보다 맛이 ㅂㄹ였어? 그때 녹차는 나뚜루가 ㄹㅇ 유명했던거같은데
|
원래 배라에 비빌만한 대중적인 아이스크림 전문점 하면 그나마 나뚜루였던거 같은데 나 초딩때까지는 그나마 간간히 봤는데 어느새 배라만 남고 나뚜루는 하나도 못봄 웃긴건 나도 어릴때 배라는 사먹어봐도 나뚜루는 안먹어봤어 나뚜루가 배라보다 맛이 ㅂㄹ였어? 그때 녹차는 나뚜루가 ㄹㅇ 유명했던거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