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키는 171이고 시작 몸무게는 77kg 정도였는데 현재 마운자로 2.5 두달차에 7kg 조금 넘게 빠져서 69 후반이야!

한달차에 4.5kg 정도 빠졌고 두달차에 2.5 정도 빠진 거 같고, 입맛은 있는데 뭘 먹고 싶다는 생각은 크게 들지는 않기도 하고

운동은 주 2-3일은 무조건 가기 + 주말에 데이트 할 때 만보 이상 걷기 요정도 하고 있는 거 같아!

식단은 평일에는 회사밥 (단백질 위주 섭취) -> 저녁에는 닭가슴살 1-2개, 주말에는 데이트 때문에 그래도 좀 자유롭게 먹어 

부작용으로는 가끔 어지러움 + 변비인데 원래 변비가 심했던 상태야! 

2.5mg 으로 그대로 갈지, 아니면 5mg 으로  너무 고민인데... 

일단 한 3-4kg 정도 더 빼고 사실 유지하고 싶은 상황이라 이번 달에는 조금 천천히 텀 둬서 맞으려고 하거든! 

같이 고민해주라 ㅠㅠㅠㅠ 해본 사람들 후기도 같이 알려줘! 

대표 사진
익인1
식욕은 어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저녁에 계속 야금야금 뭐 먹고 입터지는 거 땜에 시작했는데, 그건 사라졌구
뭘 먹고 싶다는 생각은 있는데 막상 먹으면 많이 안 들어가는 거 같아!
다만 첫달이랑 비교했을 때 허기짐이 느껴지는 정도..? 첫달엔 정말 한달 내내 배불러했거든!
첫달에는 정말 0.3인분을 먹었다면 이제는 0.6 인분 정도 먹는 느낌이랄까...
글구 약간 돈 썼으니 덜 먹어야지 하는 것도 있어 ㅋㅋㅋ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정도면 2.5 한번 더 맞아도 될 듯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위고비 1년 조금 넘엇는데 너의 맞고나서 너의 식욕상태를 보고 결정하면 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증량은 언제쯤 했는지 물어봐도 돼?! 정말 애매한게 저녁은 입터짐 + 저녁 + 군것질은 조절이 가능한데...
또 뭘 먹고 싶다는 생각은 종종 드는 거 같아 ㅠㅠ.. 약간 의식적으로 돈 썼으니까 좀 덜 먹을려고 하는 거 같기도 하구..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돌아가신 분 사진 보고 영상 보면 기운에 안좋고 나한테 뭐
14:29 l 조회 1
국어 교과서에 있던 육체미소동 아는 익들 있니 몇년생이야?
14:29 l 조회 1
일본여행 가족 로밍으로 데이터 같이 공유할껀데
14:29 l 조회 1
청도계 지금 넣고 있는 사람은 금리 얼마로 들어갔어
14:29 l 조회 1
하닉 진짜 불사조 아닐까
14:29 l 조회 1
나 옆태는 예쁜거 같거든?
14:29 l 조회 5
너넨 일 없을 때 어떻게 시간 보내??
14:29 l 조회 2
주식 하루에 몇퍼까지가 마지노선이야
14:28 l 조회 9
작년 이맘때쯤에 러브버그 진짜 많지 않았어?1
14:28 l 조회 4
추측같은거 제일 안하는 MBTI 유형이 뭘까? 1
14:28 l 조회 6
하이닉스 몰카당하는 것 같네
14:28 l 조회 16
이렇게보니 역대급 할인이었군..1
14:28 l 조회 13
약간 몇대 독자 자랑하는 사람보면 신기함 1
14:28 l 조회 7
딱 30분부터 일하러 간다
14:28 l 조회 3
나 어젯밤 10시에 잠들었다고 사수한테 꼽먹음
14:28 l 조회 6
다들 하닉 300때 팔거다 vs 말거다6
14:27 l 조회 32
솔직히 방송에 후원해달라느니 기초생활 수급자라느니 다큐로 나오는 거 보면 1
14:26 l 조회 15
하닉 컴컴
14:26 l 조회 10
면접 보구 왔어~
14:26 l 조회 14
헐 나 하닉 296인데 헐헐4
14:26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